사진=더보이즈 주연SNS
사진=더보이즈 주연SNS
더보이즈 주연이 휴가철 함께 여행 가서 힐링하고 싶은 남자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8월 8일부터 8월 14일까지 '휴가철 함께 여행 가서 힐링하고 싶은 남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1위에는 더보이즈 주연이 이름을 올렸다. 더보이즈는 지난 7월 12일부터 14일까지 KSPO DOME에서 서울 공연을 개최했다. 7월 19일에는 일본에서 세 번째 정규앨범 '지버리쉬'(Gibberish)를 발매하며 인기를 끌었다.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아시아, 미주, 유럽 월드투어로 팬들을 만난다.

2위는 하성운이 가져갔다. 하성운은 4월 23일 육군 현역으로 군 복무를 마치고 전역했다. 지난달 17일 오후 6시 새 앨범 'Blessed'를 발매했다. 'Blessed'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Blessed'를 비롯해 'I Wanna'(아이 워너), 'All I Need'(올 아이 니드, feat. ERIC of THE BOYZ)', 'I Already Lost You', 'Mystery'(미스터리)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6월 23에는 팬미팅 '2024 HA SUNG WOON FANMEETING [HA:NEUL JOURNEY]'을 개최하고 팬들과 소통했다.


3위는 아스트로 차은우다. 차은우는 LG 트윈스의 홈경기 시구자로 참석해 시구의 정석을 보여줬다. 이번 시구는 2017년, 2021년에 이어 3년 만으로 특별한 이연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 6일에는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SK 핸드볼경기장에서 '2024 저스트 원 텐 미닛[미스테리 엘리베이터](2024 Just One 10 Minute [Mystery Elevator])'를 개최했다. 데뷔 이래 최대 규모로 선보인 솔로 팬 콘 투어로, 2월부터 7월까지 아시아와 남미 10개 도시 본 공연에 이어 일본, 서울 앙코르 공연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또한 워터밤 무대에 올라 섹시한 매력을 드러내 화제가 됐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같이 노래방 가서 듀엣곡 부르고 싶은 남자 가수는?', '같이 노래방 가서 듀엣곡 부르고 싶은 여자 가수는?', '같이 노래방 가서 듀엣곡 부르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 '같이 노래방 가서 듀엣곡 부르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김서윤 텐아시아 기자 seogug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