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위는 아스트로 차은우가 차지했다. 그는 5개월간의 팬 콘 투어 대장정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차은우는 지난 6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SK 핸드볼경기장에서 '2024 저스트 원 텐 미닛[미스테리 엘리베이터](2024 Just One 10 Minute [Mystery Elevator])'를 개최했다. 데뷔 이래 최대 규모로 선보인 솔로 팬 콘 투어로, 2월부터 7월까지 아시아와 남미 10개 도시 본 공연에 이어 일본, 서울 앙코르 공연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ADVERTISEMENT
3위에는 더보이즈 주연이 이름을 올렸다. 지난달 1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에 출연해 남다른 비주얼로 '운동부'와 비교돼 웃음을 자아냈다. 전복 사냥에 성공한 그는 "음악방송 1위 할 때보다 좋았던 것 같다"며 예능감을 자랑했다. 지난달 25일에는 로스앤젤레스에서 '더보이즈 월드 투어 제너레이션 II(THE BOYZ WORLD TOUR : ZENERATION Ⅱ)'을 개최했고 8월과 9월에는 유럽과 아시아로 공연지를 넓혀 월드 투어 열기를 이어간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폭염 날씨 함께 계곡 가서 더위를 식히고 싶은 남자 가수는?', '폭염 날씨 함께 계곡 가서 더위를 식히고 싶은 여자 가수는?', '폭염 날씨 함께 계곡 가서 더위를 식히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 '폭염 날씨 함께 계곡 가서 더위를 식히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