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텐아시아DB
사진=텐아시아DB
레드벨벳의 웬디가 '비 오는 장마철 함께 삼겹살 먹고 싶은 여자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7월 29일부터 8월 4일까지 '비오는 장마철 함께 삼겹살 먹고 싶은 여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1위는 레드벨벳 웬디가 차지했다. 그가 속한 그룹 레드벨벳이 데뷔 10주년을 맞이해 지난달 24일 발매한 앨범 'Cosmic'(코스믹)은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스위스, 스페인, 오스트리아, 네덜란드, 벨기에, 노르웨이, 룩셈부르크, 몽골, 카자흐스탄이 추가된 전 세계 50개 지역 1위를 달성했다. 최근 웬디는 멤버들과 함께 유튜브 콘텐츠 '짠한형', '아이돌인간극장' 등에 출연하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2위는 에스파의 카리나다. 오는 8일부터 매주 목요일 9시 Mnet 채널에서는 에스파의 자체 콘텐츠 'aesparty'(에스파티)가 방송된다. 'aesparty'는 매회 다른 콘셉트의 파티를 즐기며 각종 로망을 실현하는 멤버들의 모습을 담은 예능 콘텐츠다. 6월부터 유튜브 에스파 채널을 통해 8주에 걸쳐 에피소드가 순차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3위에는 아이브의 장원영이 이름을 올렸다. 그의 '원영적 사고', '럭키 비키'가 화제를 모았다. 이에 장원영은 " '원영적 사고'가 사랑받고 있다고 들었을 때 신기하기도 했고, 제가 하는 행동들을 애정 어린 시선과 관심으로 봐주시는 것 같아서 너무 감사했다. '원영적 사고'로 잠시나마 누군가에게 긍정적인 힘이 되었다면 그거 자체만으로도 저에게는 정말 행운이다"라고 전했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폭염 날씨 함께 계곡 가서 더위를 식히고 싶은 남자 가수는?', '폭염 날씨 함께 계곡 가서 더위를 식히고 싶은 여자 가수는?', '폭염 날씨 함께 계곡 가서 더위를 식히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 '폭염 날씨 함께 계곡 가서 더위를 식히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