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더스타 제공
사진=더스타 제공
가수 하성운이 '함께 워터파크 놀러가고 싶은 남자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6월 27일부터 7월 3일까지 '함께 워터파크 놀러가고 싶은 남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1위는 하성운이다. 하성운은 4월 23일 육군 현역으로 군 복무를 마치고 전역했다. 지난달 22일과 23일 이틀간 팬미팅 '2024 하성운 팬미팅 '하늘 저니''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으며, 이후 앨범 막바지 작업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그가 소속한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지난 2일 하성운 공식 SNS를 통해 EP 'Blessed'(블레스드) 트랙 리스트를 공개했다. 'Blessed'는 오는 17일 음원 사이트에 공개될 예정이다.

2위에는 엔하이픈 선우가 이름을 올렸다. 선우가 소속한 엔하이픈은 12일 오후 1시 정규 2집 'ROMANCE : UNTOLD'(로맨스 : 언톨드)를 발매하며 컴백한다. 지난 22일 엔하이픈은 서울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정규 2집 컨셉트 시네마 단체 관람 이벤트를 진행했다. 선우는 이날 단편 영화를 위해 총을 처음 써봤다며 "거울 보면서 연습 많이 했다. 차 문짝에서 떨어지는 장면이 있는데 대역 없이 직접 소화했다"고 밝혔다.

3위는 아스트로 차은우가 가져갔다. 차은우는 지난달 29일과 30일 일본 K-아레나 요코하마에 이어 오는 6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SK 핸드볼경기장에서 'Mystery Elevator'(미스터리 엘리베이터) 앙코르 팬콘을 개최한다. 그는 일본 무대를 마치고 지난 1일 귀국했다. 지난달 10일에는 쇼메 갈라디너 행사에 참석해 조각같은 비주얼을 자랑했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장마 시즌 함께 전시회를 구경 다니고 싶은 여자 가수는?', '장마 시즌 함께 전시회를 구경 다니고 싶은 남자 가수는?', '장마 시즌 함께 전시회를 구경 다니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 '장마 시즌 함께 전시회를 구경 다니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이민경 텐아시아 기자 2min_ro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