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iNKODE
사진=iNKODE
가수 김재중이 데뷔 20주년을 맞이해 팬들과 함께하는 콘서트를 개최한다.

김재중은 오는 7월 20일, 21일 양일에 걸쳐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20TH ANNIVERSARY 2024 KIM JAE JOONG ASIA TOUR CONCERT "FLOWER GARDEN" in SEOUL’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김재중의 가수 데뷔 20주년을 기념하는 자리이자 오는 26일 데뷔 20주년을 기념하는 정규 앨범 ‘플라워 가든(FLOWER GARDEN)’ 발매를 다같이 즐기는 공연이라는 점에서 여러모로 뜻깊은 시간이 될 전망이다.

특히 그동안 김재중이 데뷔 20주년을 특별한 기억으로 남기기 위해 콘서트와 앨범 발매를 약속해온 만큼 팬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 됐다. 이에 김재중은 콘서트를 통해 지난 20년을 되돌아보고 팬들과 함께한 시간과 추억을 총망라하는 자리로 만들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iNKODE
사진=iNKODE
김재중은 팬들에게 선물 같은 공연을 선사하기 위해 코너부터 무대까지 전반에 걸쳐 심혈을 기울여 준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특별한 의미를 담은 콘서트인 만큼 다양한 코너 구성으로 기획된 스페셜한 무대를 비롯해 감성을 자극하는 세트리스트와 반전 변신을 담은 색다른 모습들까지 뜻깊은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재중은 앞서 지난 1월 ’2024 KIM JAE JOONG Special J-PARTY Fanconcert "I'M TWENTY" in Seoul‘ 공연을 개최하며 생일 파티와 콘서트를 접목한 이색 행사를 개최한 데 이어 공식 팬클럽 멤버십 ‘BOSS BABIES KODE-1’을 오픈하는 등 각별한 팬사랑을 자랑하는 아티스트로 정평이 난 만큼 이번 20주년 콘서트에서도 다채로운 감동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헬로라이브를 통해 온라인 생중계로도 진행될 예정이라 보다 많은 팬이 즐길 수 있을 예정이다.

또한 김재중은 케이팝 열풍의 주역이자 만능 엔터테이너로 여러 방면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특히 올해 맞이한 데뷔 20주년이라는 기록은 발라드부터 록까지 다양한 장르를 커버하며 실력파 뮤지션으로 성장해온 김재중의 명성과 실력을 뒷받침해주고 있어 콘서트에서의 활약에도 시선이 모이고 있다.

데뷔 20주년을 기념하는 김재중의 콘서트 ‘20TH ANNIVERSARY 2024 KIM JAE JOONG ASIA TOUR CONCERT "FLOWER GARDEN" in SEOUL’의 팬클럽 선 예매는 오는 13일 오후 8시부터 일반 예매는 오는 18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진행된다.

김서윤 텐아시아 기자 seogug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