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텐아시아DB
사진=텐아시아DB
가수 하성운이 '무더운 여름, 같이 빙수 먹고 싶은 남자 가수' 1위에 올랐다.

텐아시아는 지난 3일부터 9일까지 '무더운 여름, 같이 빙수 먹고 싶은 남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1위는 하성운이 차지했다. 하성운은 4월 23일 육군 현역으로 군 복무를 마치고 전역했다. 오는 22일과 23일 양일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팬 미팅 '2024 하성운 팬 미팅 [하늘 저니](2024 HA SUNG WOON FANMEETING [HA:NEUL JOURNEY])'를 개최한다. 예매 시작하자마자 2회차 좌석이 3분 만에 초고속으로 매진됐다고 전해졌다.

2위는 라이즈 앤톤이 장식했다. 그룹 라이즈는 오는 17일 첫 미니앨범 발매를 앞두고 11일 공식 SNS 계정에서 전설의 베이스 기타를 찾아가는 뮤직비디오 스토리에 맞춰 'Who Found That Bass?'라는 제목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미니 1집 'RIIZING'은 타이틀 곡 '붐 붐 베이스'를 포함한 총 8곡이 수록됐다.

3위는 김재환이 올랐다. 지난달 31일 소속사 웨이크원은 "김재환과 오랜 시간 함께 한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최근 재계약을 완료했다. 앞으로 김재환의 폭넓은 음악 활동을 여러 방면에서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내달 1일 입대 소식을 전했다. 김재환은 육군 군악대에 지원해 최근 병무청으로부터 최종 합격 통보를 받았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맑게 갠 6월, 같이 냉면 먹고 싶은 여자 가수는?', '맑게 갠 6월, 같이 냉면 먹고 싶은 남자 가수는?', '맑게 갠 6월, 같이 냉면 먹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 '맑게 갠 6월, 같이 냉면 먹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