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 DB
텐아시아 DB
가수 하성운이 '함께 공포영화 보고 싶은 남자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지난 23일부터 29일까지 '함께 공포영화 보고 싶은 남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1위는 하성운이다. 하성운은 지난달 23일 육군 현역으로 군 복무를 마치고 전역했다. 소속사를 통해 "정말 잊지 못할 경험이었고, 어디서도 얻을 수 없던 값진 시간이었던 만큼 많은 걸 느끼고 배웠다. 함께했던 부대원들 감사드리고, 오랜 시간 응원해주시고 기다려주신 사랑하는 우리 하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2위는 그룹 아스트로의 차은우다. 그는 내달 1일 브라질, 5일 멕시코 등 남미 2개국에서 팬콘 투어 '2024 저스트 원 텐 미닛 '미스테리 엘리베이터''를 이어간다. 이에 앞서 5월 일본 지바현에 위치한 마쿠하리 멧세와 조조마린 스타디움에서 진행되는 'KCON JAPAN 2024'(케이콘 재팬 2024)에 출연했다.

3위에는 김재환이 이름을 올렸다. 김재환은 지난 8일 미니 7집 'I Adore (아이 어도어)'를 발매하고 각종 SNS를 통해 타이틀곡 '나만큼 (Amaid)' 댄스 챌린지를 공개했다. 타이틀곡 '나만큼'에 대해 김재환은 "전쟁 같은 사랑과 이별에 반복되는 그런 감정을 담아서 만들어주신 내용"이라며 "우리가 계속 싸워도 만날 수밖에 없는 전쟁 같은 사랑을 표현한 곡이다"라고 설명했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함께 대학 축제 공연을 보러 가고 싶은 여자 가수는?', '함께 대학 축제 공연을 보러 가고 싶은 남자 가수는?', '함께 대학 축제 공연을 보러 가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 '함께 대학 축제 공연을 보러 가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이민경 텐아시아 기자 2min_ro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