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컴퍼니수수
/사진 = 컴퍼니수수
그룹 엑소 도경수의 세 번째 미니 앨범 스케줄 포스터와 트랙 리스트가 공개됐다.

도경수의 소속사 컴퍼니수수는 15일 공식 SNS를 통해 그의 세 번째 미니 앨범 '성장'의 스케줄 포스터를 공개, 앨범 활동의 본격적인 서막을 올렸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새 앨범과 관련된 콘텐츠 공개 일정을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으로 담아내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날 '성장'에 수록된 트랙 리스트 공개를 시작으로 앨범의 청사진을 엿볼 수 있는 컨셉 이미지, 비하인드 영상, 선공개곡 'Popcorn'(팝콘)의 뮤직비디오 티저 및 본편, 타이틀곡 'Mars'(마스)의 컨셉 이미지와 뮤직비디오 등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처럼 다채로운 콘텐츠 공개 일정이 발표되면서 도경수의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가 한층 커지고 있다.

도경수의 새 앨범 '성장'은 삶의 여정 속에서 봄날의 꽃처럼 만개하는 다채로운 성장을 주제로 한다. 엉뚱하고 사랑스러운 러브스토리를 담은 타이틀곡 'Mars'를 비롯해, 사랑하는 상대와 함께하는 모든 순간에 터질 듯한 설레는 마음을 표현한 'Popcorn', '우리가 몰랐던 것들 (Simple Joys)', '오늘에게 (Good Night)', '매일의 고백 (My Dear)', '어제의 너, 오늘의 나 (About Time)'까지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이번 앨범 속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메시지는 그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전해져 리스너들에게 따뜻한 위안과 설렘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도경수의 이번 '성장'을 통해 그가 뮤지션으로서 그리고 배우로서 끊임없이 진화해 가며 '올라운더' 아티스트로 성장한 과정 역시 짐작해 볼 만하다.

최근 도경수는 데뷔 후 첫 단독 아시아 팬콘 투어 'BLOOM'(블룸)의 계획을 발표하며, 아시아 11개 도시에서의 투어를 확정해 그가 지닌 두터운 글로벌 팬덤의 위용을 드러냈다. 이번 투어는 세 번째 미니 앨범 ‘성장’ 발매 이후 글로벌 팬들과 직접 만나는 자리로, 그만의 독보적인 감성과 보이스에서 뿜어져 나오는 설렘이 깊은 울림을 전할 것으로 예상된다.

오는 5월 7일 오후 6시 발매.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