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유튜브 '채널십오야' 갈무리
사진 = 유튜브 '채널십오야' 갈무리
사진 = 유튜브 '채널십오야' 갈무리
사진 = 유튜브 '채널십오야' 갈무리
신원호 PD가 언젠가는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3를 제작하겠다고 밝혔다.

지난 12일 유튜브 채널 '채널십오야'에는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신원호 PD와 나영석 PD, 배우 유연석, 정경호, 조정석, 김대명, 전미도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왔다.

신원호 PD는 "언젠가는 ('슬의생3'를) 하겠다"고 선언해 자리를 술렁이게 했다. 그러자 나영석 PD는 "그 정도 얘기도 배우들에게 안 했냐"며 놀랐다.

조정석은 "우리 다섯이 나이를 먹어도 뭔가 약간 느낌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 캐릭터들이 어떻게 늙어가는지를 보고 싶어 할 것 같다"고 말했다. 신원호 PD는 "이 좋은 연기자들이 이렇게 원하는데. 그리고 팬들이 이렇게 원하는데. 그것 자체가 너무 고맙다"고 이야기했다.
사진 = 유튜브 '채널십오야' 갈무리
사진 = 유튜브 '채널십오야' 갈무리
나영석 PD는 "나도 그럼 마음의 준비를 해야 되겠다"고 말해 이들을 폭소하게 했다. 나 PD는 앞서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카메오로 출연한 경험이 있다. 그는 "그때 너무 리허설이 부족했던 것 같다. 내 연기를 조정석이 100% 받아주질 못하더라. 정석아 이번에는 제대로 하자"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조정석은 "나영석 PD가 메이크업만 안 하면 괜찮을 것 같다"고 응수해 웃음을 자아냈다.

신원호 PD는 '슬기로운 의사생활'과 관련해 이우정 작가와도 얘기를 나눴다고. 신원호 PD는 "우리가 '잘 된 IP를 가지고 다시 우려먹을 거야' 이게 아니라, 우리가 지내왔던 그 시간이 너무 좋아서 '이렇게 그냥 지나가는 게 좀 그렇다'라는 생각을 하고 있다"며 "니희가 더더군다나 그렇게 얘기를 해주니까. '하자고 그러면 하겠다'라는 생각이 든다”고 털어놨다.

그는 "언제고 너희들 스케줄 괜찮으면. 너희 중에 한 명이라도 안 나오면 안 할 거다"며 배우들을 향한 애정을 나타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on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