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N '아파트404'
사진=tvN '아파트404'
조세호가 예비신부와의 커플링을 공개했다.

지난 12일 방송된 tvN 예능 '아파트 404' 최종회에서는 유재석, 차태현, 오나라, 제니, 이정하, 게스트 조세호가 2000년대 고등학생으로 변신, 2003년의 아파트 옆 고등학교로 전학 가 교내 미스터리를 추적했다.
결혼 앞둔 조세호, 커플링 공개…약지에 "사랑 반지" 고백 ('아파트404')[TEN이슈]
이날은 양세찬을 대신해 조세호가 자리를 채웠다. 오나라는 조세호를 보자마자 "저 오빠는 몇 년 꿇은 오빠냐"고 놀렸고, 조세호는 "4년 정도 꿇었다. 개인사가 있어서"라고 너스레 떨었다.

유재석도 조세호를 향해 "점퍼가 많이 작은 거 같은데"라며 "고등학생인데 반지자 왜 이렇게 많냐?"고 지적했다.

9세 연하의 비연예인과 결혼을 발표한 조세호는 "우정반지 하나, 사랑반지 하나"라며 "어머니 거 하나 빌려왔다"며 커플링을 공개했다.
사진제공=tvN
사진제공=tvN
이날 사건의 키워드는 '폭력'이었다. 멤버들은 경찰이 찾는 조폭 A씨를 알아내야 했다. A씨의 정체는 예상하지 못한 여학생 시은이였고, 고등학생을 스카우트 하는 조폭들과 한 패였다. 멤버들 중 2명 역시 스카우터였다.

일찌감치 공개된 스카우터 1명은 오나라였고, 베일에 싸여있던 나머지 1명은 제니였다. 제니는 오나라를 이용해 정체를 숨긴 채 스카우터의 승리를 이끌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