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튜브 채널 '헤이데이 Heyday' 영상 캡처
사진=유튜브 채널 '헤이데이 Heyday' 영상 캡처
그룹 플라이투더스카이 멤버 브라이언이 같은 그룹 멤버 환희와 싸웠던 일화를 공개했다.

지난 9일 유튜브 채널 '헤이데이 Heyday'에는 '(EN) 청소법과 싸움의 기술을 전수해주는 친절한 SM 선배 │ 려욱이의 [인생짤칵] Ep.04 브라이언'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사진=유튜브 채널 '헤이데이 Heyday' 영상 캡처
사진=유튜브 채널 '헤이데이 Heyday' 영상 캡처
이날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려욱은 환희가 브라이언과 싸운 일화를 언급한 영상 클립을 공개하며 관련 에피소드를 물었다. 브라이언은 "환희한테 엄청나게 맞았다"고 말해 려욱을 놀라게 했다. 곧이어 브라이언은 "농담이다"라며 웃었다. 그러면서 그는 "우린 한 번도 치고받고 싸운 적 없다. 팀 중에서 의외로 치고받고 싸우지 않은 팀 중의 한 팀인 것 같다"라고 밝혔다.
사진=유튜브 채널 '헤이데이 Heyday' 영상 캡처
사진=유튜브 채널 '헤이데이 Heyday' 영상 캡처
려욱이 의아하다는 반응을 보이자 브라이언은 "H.O.T.나 신화, god 한 번씩은 멤버들이 얘기한 적이 있는데 환희랑 나랑 치고받고 싸울 수가 없는 게 둘밖에 없으니까 서로 서운하면 그냥 각 방에서 서로 안 보면 안 봤지 굳이 치고받고 싸울 이유가 없다"고 설명했다.

숙소 생활을 한 적 있냐는 려욱의 질문에 브라이언은 "4년 정도 했다"면서 "하다가 치고받고 싸울까 봐 우리가 SM한테 얘기를 했다. '선생님 저희 제발 숙소 따로따로 해달라'고 했다”라고 이야기했다.

이를 들은 려욱은 "저희도 많이 싸웠다. (시원이 형이) 스킨십이 좀 있다. 근데 저는 스킨십을 좀 안 좋아해서 '하이 파이브 좀 하지 마'라고 했더니 형이 화가 난 거다. '너는 왜 날 안 받아주냐'고 했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그러자 브라이언은 "하이 파이브 안 해도 되는 거 아니냐"며 반응했고 이에 려욱은 "제 입장에서는 그래서 '이제 그만해라' 했더니 '너 나 안 볼 자신 있냐'고 하더라"라고 털어놨다. 이에 려욱은 "'어 자신있어'라고 답했다. 그래서 '자신 있어'라는 명언이 나왔는데 둘이서 광고도 찍었다"라고 말했다. 브라이언은 려욱에게 "시원이 너한테 고마워해야겠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곧 브라이언은 "나는 되게 치사하게 싸운다"며 환희와 다퉜던 일화를 고백했다. 그는 "환희랑 나랑 플라이투더스카이 계약 끝났을 때쯤 다시 미국 가서 공부나 할까 했다"라며 "환희에게 '이번 계약이 끝나면 음악 하기 싫다. 미국에서 1년 동안 대학 다닐 생각이다'고 말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환희는 계속 그룹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 생각했나 보더라. 혼자 결심하고 결정했다는 게 서운했나 보다. 너무 열받아서 '왜 같이 결정 안 하고 혼자 결정하냐'고 소리 질렀다. 너무 소리 지르니까 나도 모르게 보통 같이 소리치며 싸울 수 있지 않나. 그런데 난 '다 큰사람끼리 큰소리쳐야 되나. 나 바로 네 앞에 있다. 차분하게 이야기해라' 했다"고 회상했다. 그는 "얄밉다 내가. 그렇게 말하는 게 사람 더 열받게 한다"며 덧붙였다.

이민경 텐아시아 기자 2min_ro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