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MBC '나 혼자 산다'
/사진 = MBC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 기안84가 모교 수원대에서 기이한 행동을 한다.

5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기안84가 모교에 방문해 후배들과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공개된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영상에는 특별 강연을 하기 위해 모교를 방문한 기안84의 모습이 담겨 있다. 기안84는 강연까지 시간이 많이 남자, 복도 소파에서 시간을 때운다. 21년 만에 방문한 대학교에서도 혼자인 그는 “대학교에서 친구 없으면 진짜 지옥인데”라며 넋두리한다.

기안84는 캠퍼스에서 만난 후배들과 친해지려 의미 없는 질문을 쏟아내고, 복학생 아저씨 같은 기안84의 질문에 후배들은 당황한다. 그런 모습을 보며 코드 쿤스트는 “형이 질문도 멀어지게끔 한다”라며 안타까워한다.

기안84는 음료를 먹는 후배들을 바라보며 “나도 한 입만 주면 안 되니?”라고 물어 모두의 귀를 의심케 한다. 전현무는 “지갑을 열면서 다가와도 어려워하는데, 지갑을 닫고 한 입만 달라고? 최악이다”라며 경악한다.

여기에 기안84는 후배가 먼저 마신 음료에서 빨대를 꺼내 돌려서 꽂기까지 하자, ’84투스’ 김대호도 “안돼”라며 만류한다. 이에 기안84가 “이상한 거야? 난 몰랐어”라며 진땀을 흘리자, 전현무는 “난 네가 사회화가 다 된 줄 알았어”라며 당황한다.

대학생 때로 돌아가니 사회화도 대학생 때로 돌아간 기안84. 전현무는 “어떻게 보면 기안84가 되게 순수한 거야”라고 포장했고, 회원들도 기안84가 후배들에게 밥을 사주겠다는 모습을 보며 아낌없는 칭찬을 쏟아냈다.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