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LG U+모바일tv  티저 포스터
사진제공 : LG U+모바일tv 티저 포스터
17일 첫 공개를 앞둔 LG U+모바일tv 오리지널 예능 ‘믿고 말해보는 편-내편하자’ 시즌3(이하 ‘내편하자3’) 제작진이 한혜진, 박나래, 풍자, 엄지윤 편들러 MC들의 봄꽃처럼 화사한 단체샷이 담긴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 속에는 다시 뭉친 한혜진, 풍자, 엄지윤과 새롭게 합류한 박나래가 서로 부둥켜안고 함박 웃음을 짓고 있다.

조금만 방심해도 선을 넘나드는 동생들 입 단속(?)에 여념 없는 맏언니 한혜진부터 욕망에 충실한 가식 없는 둘째 박나래, 항상 위풍당당한 겁 없는 셋째 풍자, 거칠 것 없는 무서운 MZ 막내 엄지윤까지 현실 네 자매같은 MC 4인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시즌3를 의미하는 숫자 ‘3’과 함께 쓰여진 ‘답 없는 고민에도 내 편은 있다!’라는 카피는 앞으로 ‘내편하자3’에서 만나게 될 예측 불가, 상상 초월 고민 사연들과 편들러들의 기막힌 솔루션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이날 포스터 촬영에 앞서 진행된 첫 녹화에서 박나래는 절친 한혜진과 설레는 키 차이만큼이나 끈끈한 콤비애를 뽐냈다는 후문. 특히 풍자, 엄지윤과는 첫 호흡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만큼 숨 쉴 틈 없이 휘몰아치는 티키타카 케미로 현장 분위기를 리드해 MC들과 현장 스태프들로부터 “역시 박나래”라는 감탄사가 쏟아졌다고 해 ‘내편하자3’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 시즌에서 배우, 가수, 댄서, 아이돌, 인플루언서, 커플매니저 등 장르 불문, 업종 불문 다채롭고 화려한 게스트 라인업을 뽐냈던 만큼 과연 이번 ‘내편하자3’에 찾아올 스타 게스트들은 또 누구일지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모아진다.

세상이 무너져도 내 편을 들어줄 것 같이 든든한 한혜진, 박나래, 풍자, 엄지윤와 함께하는 ‘내편하자3’는 17(수)일부터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0시 LG U+모바일tv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