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스터 속에는 다시 뭉친 한혜진, 풍자, 엄지윤과 새롭게 합류한 박나래가 서로 부둥켜안고 함박 웃음을 짓고 있다.
조금만 방심해도 선을 넘나드는 동생들 입 단속(?)에 여념 없는 맏언니 한혜진부터 욕망에 충실한 가식 없는 둘째 박나래, 항상 위풍당당한 겁 없는 셋째 풍자, 거칠 것 없는 무서운 MZ 막내 엄지윤까지 현실 네 자매같은 MC 4인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시즌3를 의미하는 숫자 ‘3’과 함께 쓰여진 ‘답 없는 고민에도 내 편은 있다!’라는 카피는 앞으로 ‘내편하자3’에서 만나게 될 예측 불가, 상상 초월 고민 사연들과 편들러들의 기막힌 솔루션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이날 포스터 촬영에 앞서 진행된 첫 녹화에서 박나래는 절친 한혜진과 설레는 키 차이만큼이나 끈끈한 콤비애를 뽐냈다는 후문. 특히 풍자, 엄지윤과는 첫 호흡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만큼 숨 쉴 틈 없이 휘몰아치는 티키타카 케미로 현장 분위기를 리드해 MC들과 현장 스태프들로부터 “역시 박나래”라는 감탄사가 쏟아졌다고 해 ‘내편하자3’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 시즌에서 배우, 가수, 댄서, 아이돌, 인플루언서, 커플매니저 등 장르 불문, 업종 불문 다채롭고 화려한 게스트 라인업을 뽐냈던 만큼 과연 이번 ‘내편하자3’에 찾아올 스타 게스트들은 또 누구일지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모아진다.
세상이 무너져도 내 편을 들어줄 것 같이 든든한 한혜진, 박나래, 풍자, 엄지윤와 함께하는 ‘내편하자3’는 17(수)일부터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0시 LG U+모바일tv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