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온앤오프/사진 제공=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그룹 온앤오프/사진 제공=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그룹 온앤오프의 단독 콘서트가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신곡 무대 최초 공개를 예고해 관심을 끌고 있다.

온앤오프(ONF)는 오는 6일과 7일 총 2회에 걸쳐 서울 KBS 아레나에서 단독 콘서트 '2024 ONF CONCERT 'SPOTLIGHT' IN SEOUL'(2024 온앤오프 콘서트 '스포트라이트' 인 서울)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이번 단독 콘서트는 2021년 개최한 첫 단독 콘서트 이후 약 2년 4개월 만에 개최하는 두 번째 단독 콘서트이자 멤버 전원 군 전역 후 첫 콘서트다.

특히 오는 8일 발매 예정인 미니 8집 앨범 타이틀곡 'Bye My Monster'(바이 마이 몬스터)와 수록곡 중 한 곡의 무대를 최초 공개할 것을 예고, 관심은 더욱 고조되고 있다. 또, 신곡뿐만 아니라 그동안 국내외 팬들에게 사랑받은 여러 대표 곡들과 꽉 찬 퍼포먼스로 이번 공연을 채울 전망이다.

또한 단독 콘서트를 하루 앞두고 있는 온앤오프는 5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8집 앨범 디지팩 버전 미공개 포토를 깜짝 공개했다.

오는 8일 미니 8집 앨범 'BEAUTIFUL SHADOW'(뷰티풀 쉐도우)를 발매하는 온앤오프는 이에 앞서 오는 6일 오후 6시와 7일 오후 5시 양일간 서울 KBS 아레나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민경 텐아시아 기자 2min_ro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