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라이즈의 팬들이 오랜 기간 기다려온 '사이렌' 음원이 오늘(3일) 공개된다.

라이즈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이날 라이즈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컴백 타임라인을 공개했다.

라이즈는 오는 6월 첫 번째 미니앨범 'RIIZING'(라이징)을 발매한다. 이에 앞서 오늘 낮 12시 퍼포먼스 싱글 'Siren'(사이렌)을 시작으로, 오는 18일 프롤로그 싱글 'Impossible'(임파서블)을 공개한다. 이어 오는 29일 수록곡 3곡을 순차 공개하면서 컴백 예열에 나선다.
라이즈 첫 번째 미니앨범 'RIIZING' 리얼타임 오디세이 타임라인 이미지./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라이즈 첫 번째 미니앨범 'RIIZING' 리얼타임 오디세이 타임라인 이미지./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가장 먼저 발매되는 퍼포먼스 싱글 'Siren'은 라이즈가 정식 데뷔 전, 패기 넘치는 출사표를 던지듯 1분가량의 퍼포먼스 비디오로 선보여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던 곡이다. 팬들의 정식 음원 요청에 힘입어 마침내 전체 버전으로 세상에 나온다.

라이즈는 이번 '리얼타임 오디세이' 타임라인에 따른 모든 활동의 테마를 'HUSTLE'(허슬)로 설정했다. 지금까지 이뤄온 것을 넘어 다음 목표를 향해 몸을 사리지 않고 과감히 도전하겠다는 마음가짐을 담았으며, 이를 라이즈만의 허슬 표현법인 'RIIZING'으로 정의, 올해 한 팀으로서 함께 하는 매 순간 '성장과 실현'을 만들어 나갈 전망이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on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