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텐아시아DB
사진=텐아시아DB
레드벨벳 웬디가 '따뜻한 봄날 강아지와 함께 산책하러 가고 싶은 여자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3월 18일부터 24일까지 '따뜻한 봄날 강아지와 함께 산책하러 가고 싶은 여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1위는 레드벨벳 웬디다. 웬디는 지난 12일 미니 2집 'Wish You Hell'로 컴백했다. 웬디는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해당 곡의 가사에 대해 "상대방한테 하는 말이 아니다. 과거 나 자신한테 하는 이야기다. '남들의 이야기만 듣고 살아왔던 스스로 그렇게 살지 말고 너답게 살아라. 진정한 너 자신을 찾아라'라는 내용이다"라고 설명했다.

2위는 시크릿넘버 디타가 가져갔다. 시크릿넘버는 지난해 8월 일곱 번째 싱글앨범 'STARLIGHT'를 발매했다. 'STARLIGHT'는 모두가 멀리 떨어져 있는 아름다움을 꿈꾸지만 사실 가까운 곳에 아름다움이 가득 채워져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는 곡이다.

3위에는 레드벨벳 슬기가 이름을 올렸다. 슬기는 지난 15일 서울 영등포구 더현대 서울에서 열린 롱샴의 포토콜 행사에 참석했다. 화려한 패턴의 민소매 상의와 짧은 바지를 매치해 상큼한 매력을 드러냈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국제 강아지의 날과 어울리는 강아지 같은 매력을 가진 남자 가수는?', '국제 강아지의 날과 어울리는 강아지 같은 매력을 가진 여자 가수는?', '국제 강아지의 날과 어울리는 강아지 같은 매력을 가진 남자 트로트 가수는?' ,'국제 강아지의 날과 어울리는 강아지 같은 매력을 가진 여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 중이다.

김서윤 텐아시아 기자 seogug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