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 DB
텐아시아 DB
배우 황정음이 역대급 악역을 맡은 소감을 밝혔다.

27일 오후 서울 양천구 SBS에서는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오준혁 감독, 엄기준, 황정음, 이준, 이유비, 신은경, 윤종훈, 조윤희, 이정신이 참석했다. 윤태영은 행사 2일전 불참 소식을 알렸다.

이날 황정음은 "이정도로 강렬한 악역은 처음이다. 시즌1때는 장군같은 여성, 시즌2에서는 금라희의 다양한 감정신을 볼 수 있다. 악역을 맡다보니 1년8개월동안 소리질렀다. 복식호흡과 발성이 좋아졌다. 시즌2때는 시즌1보다 더 편하게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텐아시아 DB
텐아시아 DB
'7인의 부활'은 리셋된 복수의 판, 다시 태어난 7인의 처절하고도 강력한 공조를 그린 작품이다. 황정음은 '7인의 탈출'에 이어 딸의 죽음과 맞바꾼 성공을 지켜내기 위한 야망과 욕망의 화신 금라희 역을 맡아 열연한다.
텐아시아 DB
텐아시아 DB
한편 황정음은 2016년 2월 프로골퍼 겸 사업가 이영돈과 결혼해 두 아들을 얻었다. 2020년 이혼 조정 신청서를 제출했지만 1년 후 재결합을 결정했고 둘째를 낳았다. 하지만 또 한 번 파경 소식을 전했다.

그는 앞서 의미심장한 글과 남편의 모습이 담긴 사진 여러 장을 연속 업로드했다. 이에 해킹설이 제기됐지만 소속사는 황정음이 올린 것이라고 밝혔다. 이튿날 그가 남편과 결혼한지 3년 만에 이혼 소송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