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트와이스 지효-전 스켈레톤 선수 윤성빈/사진 = 텐아시아 사진DB
그룹 트와이스 지효-전 스켈레톤 선수 윤성빈/사진 = 텐아시아 사진DB
그룹 트와이스 지효(27·박지효)와 전 스켈레톤 국가대표 윤성빈(29)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가 입을 열지 않고 있다.

25일 한 매체는 지효와 윤성빈이 약 1년간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인 소개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5분 거리의 가까운 곳에 살고 있어 서로의 집을 오가며 데이트를 즐겼고, 함께 운동을 하기도 한다고.

이와 관련 JYP엔터테인먼트는 묵묵부답이다. 침묵이 길어짐에 따라 해당 열애설에 대한 대중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앞서, 지효는 지난 2019년 8월 그룹 워너원 출신 강다니엘과 열애를 인정, 공개 연애를 한 차례 한 바 있다. 두 사람은 1년3개월 만인 지난 2020년 11월 결별했다.

한편, 지효는 2015년 10월 트와이스의 리더로 데뷔해 'Cheer Up'(치어 업), 'TT'(티티), 'OOH-AHH하게'(우아하게), 'LIKEY'(라이키), 'What is Love?'(왓 이즈 러브?), 'FANCY'(팬시) 등의 수많은 히트곡을 보유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는 월드투어를 진행하며 글로벌 인기를 끌고 있다.

윤성빈은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아시아 최초로 남자 스켈레톤 금메달을 수상했다. 지난해 3월 국가대표 은퇴 후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등에 출연하는 등 방송 쪽으로도 활동 중이다.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