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사진=텐아시아 DB
김수현 /사진=텐아시아 DB
배우 김새론이 김수현과 함께 찍은 사진을 SNS에 올렸다가 빠르게 삭제한 가운데, 김수현 소속사 측이 공식 입장을 밝혔다.

24일 김수현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 측은 "현재 김수현 씨의 열애설은 사실무근임을 말씀드립니다. 온라인상에 퍼져 있는 사진은 과거 같은 소속사였을 당시 촬영한 것으로 보이며 김새론 씨의 이러한 행동의 의도는 전혀 알 수 없는 상황입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해당 사진으로 인해 배우에 대한 불필요한 오해와 억측 등이 난무하고 있는 상태로 당사는 배우의 인격과 명예를 훼손하고 악의적인 비방과 모욕적인 게시물에 대해서는 법률 대리인인 법무법인을 통해 강력하게 대응할 것입니다"라고 덧붙였다.

소속사 측은 "이와 관련하여 근거 없는 루머나 추측성 글은 자제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라고 당부했다.

앞서 김새론은 자신의 SNS에 12살 연상 김수현과 얼굴을 맞대고 찍은 사진을 게재, 빠르게 삭제했다. 이에 김새론과 김수현의 열애설이 제기됐다.
다음은 김수현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 공식 입장 전문안녕하세요. 골드메달리스트입니다.

금일 김수현 씨의 사진 배포에 관한 공식 입장을 알려 드립니다.

현재 김수현 씨의 열애설은 사실무근임을 말씀드립니다. 온라인상에 퍼져 있는 사진은 과거 같은 소속사였을 당시 촬영한 것으로 보이며 김새론 씨의 이러한 행동의 의도는 전혀 알 수 없는 상황입니다.

해당 사진으로 인해 배우에 대한 불필요한 오해와 억측 등이 난무하고 있는 상태로 당사는 배우의 인격과 명예를 훼손하고 악의적인 비방과 모욕적인 게시물에 대해서는 법률 대리인인 법무법인을 통해 강력하게 대응할 것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근거 없는 루머나 추측성 글은 자제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