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 DB
텐아시아 DB
시크릿넘버 디타가 '달콤한 사탕을 함께 만들고 싶은 여자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탑텐 텐아시아는 지난 7일부터 13일까지 '달콤한 사탕을 함께 만들고 싶은 여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실시했다.

1위에는 디타가 이름을 올렸다. 시크릿넘버는 지난해 8월 일곱 번째 싱글앨범 'STARLIGHT'를 발매했다. 'STARLIGHT'는 모두가 멀리 떨어져 있는 아름다움을 꿈꾸지만 사실 가까운 곳에 아름다움이 가득 채워져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는 곡이다.

2위는 아이브 장원영이 차지했다. 지난 13일 빌보드 재팬에 따르면 아이브(IVE·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 정규 1집 '아이해브 아이브(I've IVE)'의 타이틀곡 '아이엠(I AM)'이 최신 스트리밍 송 차트에서 누적 조회수 1억 회를 돌파했다.

3위는 레드벨벳 웬디가 가져갔다. 웬디는 지난 12일 두 번째 미니앨범 'Wish You Hell'(위시 유 헬)을 발매했다. 이번 앨범은 웬디가 2021년 4월 첫 번째 미니앨범 ‘Like Water’(라이크 워터) 이후 2년 11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동명의 타이틀 곡 ‘Wish You Hell’을 포함한 총 6곡으로 구성돼 있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벚꽃 축제에 함께 가고 싶은 남자 가수는?', '벚꽃 축제에 함께 가고 싶은 여자 가수는?', '벚꽃 축제에 함께 가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 '벚꽃 축제에 함께 가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 중이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