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BTS 뷔/사진 = 빅히트
그룹 BTS 뷔/사진 = 빅히트
그룹 방탄소년단 뷔가 핑크빛 봄과 어울리는 '달콤한 고백'을 전한다.

뷔는 15일 오후 1시(이하 한국시간) 새 디지털 싱글 'FRI(END)S'(프렌즈)를 전 세계에 동시 공개한다. 그의 신곡 발표는 지난해 9월 첫 솔로 앨범 'Layover'(레이오버) 발매 후 약 6개월 만이다. 뷔는 'Layover'와 마찬가지로 이번 신곡에도 자신의 특색과 감성을 고스란히 녹였다.

'FRI(END)S'는 이제 친구 사이에 마침표를 찍고 그 이상의 관계로 발전하고 싶은 마음을 고백하는 노래다. 달콤한 가사와 감미로운 멜로디, 기분 좋게 울리는 뷔의 음색이 환상의 조화를 이룬다.
그룹 BTS 뷔/사진 = 빅히트
그룹 BTS 뷔/사진 = 빅히트
뷔는 빅히트 뮤직을 통해 "'FRI(END)S'는 팬분들께 들려 드릴 만한 노래를 찾다가 꼭 녹음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준비한 곡"이라며 "매력 넘치는 곡이어서 아미(ARMY.팬덤명)분들도 좋아해 주실 것이라고 생각한다. 마음껏 즐겨 달라"라고 전했다. 'FRI(END)S'는 'Layover' 발매 이전에 녹음을 마친 곡으로, 뷔는 이 곡을 준비하는 과정에 미리 팬들에게 전할 메시지를 남겼다.

15일 오후 1시에는 음원과 함께 신곡의 뮤직비디오도 공개된다. 뮤직비디오에서 뷔는 싱글일 때와 커플일 때, 상반된 두 상황을 연기한다. 그는 정반대의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미세한 표정은 기본이고, 의상의 톤과 색깔 등 외형적 요소까지 섬세하게 신경 썼다.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