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1호, 14기 옥순에 "사랑하니까 보내준다...남자 4호와 커플 같아서" 질투 ('나솔사계')
9기 옥순이 최종 선택에 대한 고민이 든다고 고백했다.

14일 방송된 ENA·SBS플러스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최종 선택을 앞두고 솔로들의 속마음이 드러났다.

남자 3호와 9기 옥순은 단둘이 대화 시간을 가졌다. 9기 옥순이 남자 3호에게 "7기 옥순과 대화 안하냐"라고 묻자 "안한다. 대화하는데 진 빠진다"라며 선을 그었다.

9기 옥순은 "3호 님이 저를 존중해 주셔서 기분 좋고 너무 좋으신 분 같다. 이렇게 얘기하면 좀 뒷담화하는 것 같은데 남자 4호 님은 '나는 솔로' 남자 같다. '짝' 출신임에도 불구하고, 왜 그 시절의 '짝' 형님 DNA를 버렸냐 이거야"라고 얘기했다.

남자 3호가 "뒤 기수라 그렇다"라고 대답하자 MC 데프콘은 "(남자 3호는) 왜 마지막 날 포텐을 터뜨리냐. 저 말이 맞다. 앞 기수는 더 저돌적이었다"라고 얘기했다.

남자 3호는 인터뷰에서 "이성적인 감정도 있고, 챙겨주고 싶은 마음도 있고 약간 존경의 표시이기도 하고"라며 9기 옥순에 대한 호감을 드러냈다.
남자 1호, 14기 옥순에 "사랑하니까 보내준다...남자 4호와 커플 같아서" 질투 ('나솔사계')
9기 옥순은 남자 1호와 단둘이 대화를 나누게 됐다. 9기 옥순이 "저는 어제 일에 대해서 아직 의문이 풀리지 않았다"라고 털어놓자 남자 1호는 "자세한 거는 방송 인터뷰를 보면 속 시원해 질 거다. 미리 얘기하기가 나도 (좀 어렵다)"라고 얘기했다.

남자 1호는 인터뷰에서 "커피를 진짜 안 마시는데 14기 옥순 님이 커피를 마신대요. 그래서 똑같은 거 마셔보고 싶었다. 예전 같았으면 따로 각자 마셨을 텐데, 공통점을 만들어 보고 싶어서 나름 노력해 봤다"라고 속마음을 고백했다.

9기 옥순은 남자 1호에게 "저도 말할 수 있다. 남자 4호 님에 대한 마음도 괜찮았는데, 1호 님이랑 같이 보낸 시간이 더 좋은 것 같다. '반전이 됐다'라고 얘기한 상황이었는데 선택을 못 받아서 마음이 이렇게 곤두박질쳤다"라고 얘기했다.
사진 = ENA·SBS플러스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방송 화면 캡쳐
사진 = ENA·SBS플러스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방송 화면 캡쳐
남자 1호는 남자 4호와 9기 옥순이 친밀한 관계를 보고 질투했음을 고백했다. 남자 1호는 "되게 씁쓸하면서도 내가 아닌 저 둘이 커플이 되는 게 맞나? 그런 말이 있잖아요. 약간 사랑하니까 보내준다"라고 얘기했다. MC 경리는 "이거 뭐야. '짝' 감성 아니냐"라며 놀라워했다.

9기 옥순이 "남자 4호 개그 코드가 저한테는 웃기다. 근데 친구 느낌으로 되게 웃긴 느낌이었어요. 1호 님이랑의 대화가 좀 더 설렜다"라고 얘기하자 남자 1호는 "나랑 얘기할 때는 남자 4호 님하고 얘기할 때처럼 환하게 안 웃어주니까"라고 서운함을 드러냈다.

조나연 텐아시아 기자 nyblueboo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