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김강우, 애딸린 유부녀와 ‘불륜 의혹’ 터졌다…호텔방서 은밀하게(‘원더풀월드’)
[종합] 김강우, 애딸린 유부녀와 ‘불륜 의혹’ 터졌다…호텔방서 은밀하게(‘원더풀월드’)
김강우의 외도 상대가 밝혀졌다.

9일 MBC ‘원더풀 월드’에선 미행 끝에 수호(김강우 분)의 외도를 밝혀내는 수현(김남주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은수현은 남편인 강수호가 상의를 탈의한 채 한 여성과 입을 맞추고 있는 사진을 보게 됐다. 이후 한유리(임세미 분)와 수현의 어머니인 오고은(원미경 분)과 저녁 식사를 갖게 된 은수현은 굳어진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강수호의 불륜 정황이 담긴 사진은 하필 강수호가 은수현을 면회왔던 날, 그러니까 은수현이 강수호에게 이별을 고했던 날이었다.

은수현은 "할 이야기가 있다"며 강수호에 사진을 꺼냈다. 은수현은 "이런게 왔더라. 뭘 어떻게 하고 다녔길래, 이런 걸 받게 해"라며 나지막하게 말했다. 강수호는 사진을 보고 말을 잇지 못했다.

은수현은 "그런 생각을 했어. 나랑 헤어져 있는 동안 당신에게 여자가 생길 수 있겠구나, 만약 다른 사람이 좋다고 하면 언제든 보내줘야지"라고 말했다.

강수호는 "내가 무슨 마음으로 당신에게 다시 돌아간 건데"라며 "정말 미안해. 실수였어. 우리가 헤어졌을 때 아주 잠깐, 정말 기억에 없을 만큼 아무것도 아닌, 지나간 일이야"라고 해명했다.

수호의 사과에 수현은 "됐다. 어쩌면 그 말이 듣고 싶었는지 모른다. 다 지난 일이라면 당신 탓하지 않을 거다. 덮자. 우리 다시 시작하기로 한거 아니냐"라고 그를 용서했다. 이에 수호는 "정말 미안하다. 앞으로 살면서 두번 다시 당신 실망시키는 일 없을 거다"라고 또 한번 사과했다.

그러면서 수현은 "그 사진은 당신이 버려달라. 우리가 방송국 찾았을 때 어떤 남자가 준 사진인데, 혹시 짐작가는 사람 있느냐"며 사진을 전달해준 의문의 남성의 정체에 궁금증을 가졌다. 이에 수호는 CCTV 분석을 통해 의심가는 남성을 찾아냈지만, 헬맷을 쓰고 있는 탓에 얼굴을 볼 수는 없었다.

며칠 후 강수호가 자신에게 회의가 늦게 끝날 것 같다는 거짓말을 한 후 호텔로 향하는 걸 본 은수현은 그의 뒤를 밟았다.

강수호가 들어간 호텔 방 안에는 은수현의 이웃이자 죽은 아들 강건우(이준 분)과 친하게 지냈던 형의 엄마인 윤혜금(차수연 분)이 있어 충격을 안겼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