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하이브레이블즈
/ 사진제공=하이브레이블즈
"저희의 첫걸음을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성장하는 모습 지켜봐 주세요!"

'하이브 글로벌 그룹' &TEAM(앤팀)이 데뷔 후 첫 단독 투어를 마쳤다. 마지막 공연 말미 아홉 멤버는 팬들이 준비한 깜짝 선물에 눈물을 글썽이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TEAM(의주, 후마, 케이, 니콜라스, 유마, 조, 하루아, 타키, 마키)은 7일 일본 가나가와현 퍼시피코 요코하마 내셔널 컨벤션 홀(Pacifico Yokohama National Convention Hall)에서 '&TEAM 콘서트 투어 '퍼스트 포 프린트''(2024 &TEAM CONCERT TOUR 'FIRST PAW PRINT')의 마지막 공연을 개최했다.
케이 / 사진제공=하이브레이블즈
케이 / 사진제공=하이브레이블즈
&TEAM의 첫 단독 투어는 지난 1월 21일 일본 교토를 시작으로 후쿠오카, 사이타마, 미야기, 가나가와, 서울, 아이치, 오사카 등 한국과 일본의 8개 도시에서 펼쳐졌고, 총 23회 공연에 약 7만 명이 운집했다. 대장정의 마침표를 찍은 6~7일 콘서트는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도 병행돼 양일간 54개 국가/지역의 팬들이 시청했다.

&TEAM은 2022년 12월 발매한 데뷔앨범부터 지난해 6월 첫 정규 앨범까지 'First Howling' 시리즈를 총망라한 세트리스트로 150분 공연을 꽉 채웠다. 이들은 또한 이번 투어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댄스 배틀 퍼포먼스, 관객들과 포인트 안무를 함께 추는 코너 등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알찬 시간을 팬들에게 선사했다.

&TEAM은 전매특허인 '칼군무', 역동적인 안무에도 흔들림 없는 가창력으로 데뷔 후 1년간 펼친 왕성한 글로벌 활동을 통해 이룬 성장을 증명했다.
조 / 사진제공=하이브레이블즈
조 / 사진제공=하이브레이블즈
콘서트가 후반부로 접어들면서 현장의 열기는 더욱 뜨거워졌고, &TEAM은 공연 말미 컴백을 예고해 팬들의 뜨거운 함성을 이끌어냈다. &TEAM은 "5월 8일 새 싱글을 발표한다. 신보를 통해 멋진 모습 보여 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팬들이 준비한 감동적인 이벤트가 &TEAM의 첫 투어 대미를 장식했다. &TEAM과 관객들의 기념사진 촬영이 끝난 뒤 대형 LED 화면에는 팬들이 멤버들에게 보내는 응원의 메시지와 함께 지난 1년간의 추억이 담긴 사진이 흘렀다.
의주 / 사진제공=하이브레이블즈
의주 / 사진제공=하이브레이블즈
리더 의주는 "언제나 응원과 사랑을 보내 주시는 LUNÉ(루네.팬덤명)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첫 투어를 하는 동안 받은 큰 사랑에 보답하는 &TEAM이 되겠다"라고 진심을 전했다. 이어 멤버들은 "여러분의 응원 덕분에 큰 목표와 꿈이 생겼다"라며 "9명이 더 높은 곳까지 가고 싶다. 지금보다 더 성장해 세계로 뻗어 나가는 그룹이 되고 싶다. 우리를 믿고 함께해 달라"라고 당부했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