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
/ 사진제공 =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에서 딸 이수민의 결혼을 앞둔 이용식 부부가 ‘빈집 증후군’에 대비한다. 이용식은 “딸 시집 보내고 방 열어보면 진짜 눈물 난대”라며 마음의 준비를 하는 모습을 보였다.

26일(월) 방송될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상견례 이후 본격적으로 결혼 준비에 들어간 이수민♥원혁이 둘만의 부산 여행을 떠난 뒤, 집에 남은 이용식X김외선 부부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수민 어머니 김외선 씨는 “그냥 바람 쐬고 오는 거야”라며 남편의 마음을 위로하려고 했지만, 이용식은 “서울에도 지금 바람 불거든?”이라며 씁쓸해 했다.

그리고 이용식은 “가끔 나도 모르게 ‘수민아!’ 하고 불러도 대답이 없겠지?”라며 딸 이수민의 결혼 뒤를 상상했고, 김외선 씨마저 이 이야기에 먹먹한 표정을 지었다. 두 사람의 허전한 모습을 지켜보던 ‘사랑꾼’ MC 강수지는 “수민이가 없으면 진짜 좀...”이라고 ‘딸 둔 부모’ 마음에 공감했다. 이용식은 담담히 “모든 아버지가 딸 시집 보내고 그 방 열어보면 진짜 눈물 난대. 나도...한 번도 떨어져 산 적이 없거든”이라고 심경을 전했다.

26일(월) 밤 10시 사랑의 모든 순간을 담는 리얼 다큐 예능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에서 공개된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