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NCT 태용의 신곡 ‘TAP’(탭)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오늘(23일) 공개된다.

태용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TAP’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2월 23일 밤 12시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일본 도쿄에서 올로케이션으로 촬영, 유니크하면서도 쓸쓸해 보이는 상반된 감성을 오가는 태용의 모습을 재치 있고 기발하게 담았으며, 댄스 크루 츠바킬도 함께 출연한다.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타이틀 곡 ‘TAP’은 풍성한 악기 위로 흘러나오는 중독성 있고 따라하기 쉬운 랩이 듣는 재미를 더하는 힙합 곡으로, 퍼포먼스는 다채로운 대형과 화려한 동작의 조합으로 유쾌하고 발랄한 매력이 돋보이며, 태용은 후렴구의 가사 ‘TAP’을 직관적으로 표현한 포인트 동작을 소화한다.

더불어 이번 안무는 솔로 데뷔곡 ‘샤랄라 (SHALALA)’에 이어 리정이 작업을 맡아 태용과 또 한 번 호흡을 맞췄으며, 태용만이 소화할 수 있는 팬시하고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완성했다.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또한 태용은 지난 21~22일 도쿄돔에서 개최된 ‘SMTOWN LIVE 2024 SMCU PALACE @TOKYO’(에스엠타운 라이브 2024 에스엠씨유 팰리스 @도쿄)에서 신곡 ‘TAP’ 무대의 일부를 깜짝 공개, 듣는 순간 매료되는 중독성 강한 음악과 경쾌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졌다.

한편, 태용은 2월 24~25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첫 단독 콘서트 ‘2024 TAEYONG CONCERT <TY TRACK>’(2024 태용 콘서트 <티와이 트랙>)을 개최하며, 2월 26일 두 번째 미니앨범 ‘TAP’을 발매한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