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tvN
사진제공=tvN
배우 한가인이 자신의 외모와 똑닮은 둘째 아들을 공개했다.

지난 18일 방송된 tvN 예능 '텐트 밖은 유럽 남프랑스 편'(이하 '텐트 밖은 유럽') 1회에서는 남프랑스로 떠난 라미란, 한가인, 조보아, 류혜영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한가인은 "캠핑 가본 적이 없다. 극혐주의자다. 캠핑을 이해 못하고 왜 하는지 모르겠다. 집에서 먹으면 너무 편한데 양념도 다 챙겨야 하지 않나. 무슨 재미로 하는지 모르겠는데 친구들은 너무 재밌다더라. 낭만이나 자연이 주는 기쁨이 있다고 해서 궁금했다"라고 캠핑 예능에 출연을 결심한 이유를 밝혔다.

가족들 빼놓고 여행하는 게 처음이냐고 묻자 한가인은 "여행은 처음이다. 외출도 혼자 한 적이 없다. 같이 일하시는 분도 없다. 아이들 어렸을 때부터 혼자 육아를 했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한가인은 "저한테 이 캠핑은 엄청난 일탈이다. 혼자 텐트에서 자면 가족들 보고 싶지는 않을 것 같다. 너무 좋을 것 같다. 전화기 꺼버려야지"라고 들뜬 마음을 보였다.
사진제공=tvN
사진제공=tvN
프랑스로 출발하기 전날, 한가인은 집에서 짐을 싸면서 "애들이 침낭을 보더니 신이 나서 미니 캠핑을 하더라"며 5살 아들 연제우 군의 사진을 공개했다. 캠핑룩에 인형을 들고 침낭에 들어간 아들은 5살임에도 큰 눈망울과 뚜렷한 이목구비로 감탄을 자아냈다.

앞서 한가인은 상위 1% 영재로 알려진 딸에 이어 아들도 영재 판정을 받았다고 공개한 바 있다. 한가인은 "사실 둘째는 첫째만큼 신경을 많이 못 써줬다. 바쁘기도 했는데, 책을 많이 읽어준 게 포인트였던 것 같다"며 "아이들이 잘 자라고 있는 이유가 뭘까라고 생각해보면 책을 진짜 많이 읽어준 것 같다. 아이들이 놀 때 즐기는 게 책이고, 힘들고 스트레스 많이 받은 날에도 책을 본다고 한다. 항상 책 보는 게 휴식하는 시간으로 된 것 같다"고 말했다.

두 자녀의 외모에 대해서는 "첫째는 딸이라서 아빠에 더 가깝다. 둘째는 아들이라서 나랑 좀 많이 닮았다"며 "너무 귀여우니까 기회가 되면 보여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이후 한가인은 라미란, 조보아, 류혜영과 같이 프랑스 니스로 떠났다. 비행기 결항과 기습 폭우를 뚫고 한가인이 찾은 최고 평점 맛집에 도착했다. 한가인은 밥 먹은 지 한 시간 만에 감자튀김을 폭풍 흡입했고, "중간중간에 에너지를 채워주지 않으면 힘이 빠진다"며 먹방을 펼쳤다.

이어 한가인은 "슬슬 영양제를 먹어볼까. 약 먹을 시간이 다 됐다"며 영양제를 연이어 4개를 섭취했다. 한가인은 "하루에 먹는 영양제가 10종"이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종합] "♥연정훈 관심 없어" 한가인, 붕어빵子 최초 공개…5살 안 맏기는 비현실적 외모 ('텐트밖')
캠핑장에 도착해서도 한가인은 유창한 영어 실력으로 체크인을 하고 캠핑 장비를 척척 빌렸다. 또 묵직한 캠핑 장비를 번쩍 들며 남다른 힘도 자랑했다.

한가인은 연정훈과 결혼한 이유도 밝혔다. 그는 "우리 남편한테 진짜 관심이 1도 없었다. 저희 신랑이 미국에서 오래 공부했으니까 약간 오렌지족일 것 같았다. 근데 사촌이 미국에서 와서 아버님이 전화를 거셨는데 영어를 너무 잘하는 거다. 살짝 그때부터 달리 보이더라"고 말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