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양락, '♥팽현숙' 몰래 포차 접었다…"장사 체질 아냐"
‘깐죽포차’ 사장 최양락이 손님들과 다양한 빅 이벤트 쇼를 열었다.

17일(어제) 저녁 8시 20분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 ‘깐죽포차’(제작 래몽래인) 9회에서 최양락은 다양한 재능을 가진 포차 손님들과 함께 유쾌한 시간을 보냈다.

먼저 최양락은 범상치 않은 포스로 등장한 손님의 직업이 풍선 아티스트라는 말에 매직 벌룬 쇼를 요청했다. 최양락의 요청에 손님은 화려한 풍선들로 동심을 소환했지만, 첫 기술부터 예상치 못한 실수가 드러나 모두를 폭소케 했다. 하지만 이내 이 손님은 실수를 만회하고자 현란한 손놀림으로 다양한 풍선들을 만들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퍼스널 컬러 전문가와 스턴트 치어리딩 팀도 포차를 방문했다. 특히 스턴트 치어리딩 팀은 신묘한 스킬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지켜보는 이들의 심장을 쥐락펴락했다.

한편 영업 9일 차를 앞두고 최양락은 직원들에게 “오늘은 놀자. 이제야 이야기하지만, 장사 체질도 아니고 오늘은 여기서 벗어나자”며 팽현숙 몰래 빠져나갈 전략 회의를 짰다. 목 상태가 좋지 않은 팽현숙은 아무것도 모른 채 브런치를 준비해 준 이상준에게 스케치북으로 고마운 마음을 전했고, 그 틈을 노린 최양락은 갑자기 우수 직원에게 스페셜 상을 준다며 수상한 행동을 보였다.

최양락을 비롯해 이상준, 유지애는 만장일치로 팽현숙을 우수 직원으로 뽑았고, 눈치 빠른 팽현숙은 최양락이 준비한 꽃다발과 마사지 이용권에 기뻐하다가도 의심의 눈초리는 거두지 않아 웃음을 유발했다.

미리 계획해 둔 전략대로 무사히 빠져나온 최양락과 이상준, 유지애는 힐링을 만끽하기 위해 춘천으로 향했다. 그곳에서 유지애는 최양락과 이상준에게 제대로 된 MZ세대 풀코스를 소개하며 제일 먼저 마라탕 가게로 나섰다.

마라탕에 처음 도전한 최양락은 가게의 셀프 시스템에 선뜻 나서지 못하다 유지애를 따라하며 자신만의 재료로 그릇을 꽉 채웠다. 그 모습을 지켜본 이상준은 “사장님 장 보셨어요?”라며 재치 있는 입담 센스를 드러내기도.

한편 마사지를 받으며 또 다른 힐링을 즐기고 있던 팽현숙은 최양락에게 전화를 걸었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던 세 사람은 포차 홍보를 하고 있다며 능청스럽게 연기하는 등 완벽한 일탈에 성공했다. 특히 최양락은 MZ 세대가 즐겨 먹는 환상의 맥주 조합부터 탕후루, 네 컷 사진 찍기 등 MZ 문화에 푹 빠져 눈길을 끌었다.

방송 말미에는 최양락과 트로트 가수 요요미의 ‘깐죽송’이 일부 공개됐다. ‘깐죽송’은 최양락이 ‘깐죽포차’를 운영하면서 만난 손님들의 애환을 가사에 담은 곡으로 최양락의 유쾌한 감성, 트로트 가수 요요미의 통통 튀는 음색이 어우러져 듣고 보는 재미를 더했다. 최양락과 트로트 가수 요요미의 ‘깐죽송’ 풀버전은 래몽래인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제껏 본적 없는 리얼 버라이어티 힐링 토크쇼 MBN 예능 프로그램 ‘깐죽포차’ 10회는 오는 24일(토) 저녁 8시 20분 방송된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