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 DB
텐아시아 DB


가수 하성운이 '한국 전통놀이를 함께하고 싶은 남자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2월 5일부터 2월 11일까지 '한국 전통놀이를 함께하고 싶은 남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1위는 하성운이 가져갔다. 하성운은 2022년 9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복무 중이다. 지난해 10월에는 계룡 지상군페스티벌에서 육군 특별공연팀으로 무대에 올랐다. 'Super Shy', 'Shoot out', 'Hard carry', 'Energetic' 등 경쾌하고 에너지 넘치는 댄스 커버 무대로 환호를 끌어냈다. 하성운은 올해 4월 전역 예정이다.

엔하이픈 선우는 2위를 차지했다. 엔하이픈은 오는 23~25일 서울 송파구 케이에스포 돔(KSPO DOME)에서 앙코르 월드투어의 포문을 연다. 당초 24~25일 2회 공연만 예정돼 있었지만 빠르게 매진되면서 23일 1회 공연을 추가했다. 서울 공연의 팬클럽 선예매 오픈 당시 트래픽이 지난해 서울 공연 대비 13배 증가했고, 팬클럽 추첨제와 팬클럽 선예매 신청 인원도 두 배에 가까이 늘었다.

아스트로 차은우는 3위에 이름을 올렸다. 차은우는 오는 17일 서울에서 단독 팬콘 '2024 Just One 10 Minute [Mystery Elevator]'(2024 저스트 원 텐 미닛 [미스테리 엘리베이터])를 연다. 이번 팬콘은 차은우가 데뷔 이래 선보이는 가장 큰 규모의 단독 공연이다. 앞서 총 세 시즌의 'Just One 10 Minute' 팬미팅을 마친 차은우는 첫 팬콘 투어로 더욱 많은 국내외 팬들과 시간을 보내는 것은 물론, 글로벌한 무대 경험과 변함없는 열정을 바탕으로 자신만의 브랜드 공연을 한층 풍성하게 꾸려갈 예정이다.

현재 텐아시아 탑텐 홈페이지에서는 '밸런타인데이에 초콜릿을 선물해주고 싶은 남자 가수는?', '밸런타인데이에 초콜릿을 선물해주고 싶은 여자 가수는?', '밸런타인데이에 초콜릿을 선물해주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 '밸런타인데이에 초콜릿을 선물해주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 중이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