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위는 하성운이 가져갔다. 하성운은 2022년 9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복무 중이다. 지난해 10월에는 계룡 지상군페스티벌에서 육군 특별공연팀으로 무대에 올랐다. 'Super Shy', 'Shoot out', 'Hard carry', 'Energetic' 등 경쾌하고 에너지 넘치는 댄스 커버 무대로 환호를 끌어냈다. 하성운은 올해 4월 전역 예정이다.
ADVERTISEMENT
아스트로 차은우는 3위에 이름을 올렸다. 차은우는 오는 17일 서울에서 단독 팬콘 '2024 Just One 10 Minute [Mystery Elevator]'(2024 저스트 원 텐 미닛 [미스테리 엘리베이터])를 연다. 이번 팬콘은 차은우가 데뷔 이래 선보이는 가장 큰 규모의 단독 공연이다. 앞서 총 세 시즌의 'Just One 10 Minute' 팬미팅을 마친 차은우는 첫 팬콘 투어로 더욱 많은 국내외 팬들과 시간을 보내는 것은 물론, 글로벌한 무대 경험과 변함없는 열정을 바탕으로 자신만의 브랜드 공연을 한층 풍성하게 꾸려갈 예정이다.
현재 텐아시아 탑텐 홈페이지에서는 '밸런타인데이에 초콜릿을 선물해주고 싶은 남자 가수는?', '밸런타인데이에 초콜릿을 선물해주고 싶은 여자 가수는?', '밸런타인데이에 초콜릿을 선물해주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 '밸런타인데이에 초콜릿을 선물해주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 중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