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사진제공=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신상출시 편스토랑’ 2024년에도 류수영의 화제성이 현재진행형이다.

류수영은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믿고 먹는 어남선생’으로 활약 중이다.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맛까지 확실한 레시피들을 소개하기 때문이다.

류수영은 2023년 KBS 연예대상 대상 후보에 오르기도 했다. 이는 요리하는 즐거움, 맛보는 즐거움을 시청자들과 함께 나누고자 쉽고 간단한 레시피를 연구하고 또 연구하는 류수영의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이런 가운데 최근 류수영이 소개한 다양한 필살 레시피들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월 5일 방송에서 공개된 류수영의 ‘평생 김치찌개’는 공식 유튜브 조회수 100만을 돌파했다. 1월 19일 방송에서 공개된 ‘만원 갈비찜’은 공식 유튜브 조회수 85만을 넘어섰다. 이외에도 ‘평생 된장찌개’, ‘짜장떡볶이’, 설 메뉴로 소개한 ‘사골 없는 사골떡국’ 등도 뜨거운 관심을 모으며 SNS를 달구고 있다. 이에 따라 류수영의 과거 레시피들도 다시 ‘끌올’되고 있다.

1월 5일 방송에서 공개된 류수영의 요리책 발간 계획에 대한 문의도 이어지고 있다. 이를 입증하듯 류수영은 굿데이터 2024년 1월 4주차 예능 출연자 화제성 2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요리에 진심인 ‘편스토랑’의 얼굴 류수영의 열정과 노력, 구슬땀과 연구의 결실이 담긴 레시피들은 ‘편스토랑’을 통해 시청자에게 고스란히 전달되고 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