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안해요 형?"…이대호, 겁 없는 밉상 자처('토밥좋아')
"일 안해요 형?"…이대호, 겁 없는 밉상 자처('토밥좋아')
"일 안해요 형?"…이대호, 겁 없는 밉상 자처('토밥좋아')
사진제공=티캐스트 E채널
사진제공=티캐스트 E채널
토밥즈 서열 최강자 현주엽 잡는 이대호가 등장한다.

오는 3일 오후 5시 티캐스트 E채널에서 방송되는 '토요일은 밥이 좋아'에서는 박광재, 이대호 합류 후 두 번째 먹호흡을 맞추는 토밥즈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한남동의 세 가지 맛을 찾아 나선 멤버들은 첫 끼로 추운 몸과 마음은 물론 해장에 지친 간까지 한 방에 치유할 수 있는 묵은지 감자탕집을 찾아 나선다. 30년 동안 한 자리를 지켜온 해당 식당은 이미 한남동 '술꾼'들에게는 유명한 맛집 골목의 터줏대감이라고.

양념 맛이 강한 일반 묵은지를 사용하지 않고 특별 주문 제작한 저염 묵은지를 1년 숙성해 사용하는 것이 이 집만의 맛 비법이다. 박광재는 당면을, 히밥은 감자와 고기를, 현주엽과 이대호는 오직 고기를 각자의 방법으로 감자탕의 뜨거운 맛을 즐긴다.

히밥이를 따라 감자, 묵은지, 고기 삼합을 만든 현주엽은 "너무 커서 입에 못 들어갈 것 같은데!?"라며 고개를 갸우뚱거린다. 이를 본 이대호는 "형 입이 훨씬 더 커요"라고 직언을 날려 웃음을 자아낸다.

현주엽의 농구부 후배 박광재는 "대호 네가 가끔 내가 형(현주엽)에게 하고 싶은데 못하는 이야기를 대신 해주는 것 같아"라며 고마움을 전하고 이대호는 "형이 하고 싶은 말 제가 대신하고 있는 거예요. 형은 직속 선배라 말 못 하잖아요"라며 겁 없는 모습으로 형들을 제압한다.

손으로 묵은지를 찢어 고기에 돌돌 말아 쌈을 제조하는 이대호를 보며 박광재는 "쟤 손맛이 궁금하다"라며 한 쌈을 요청했다. 이대호는 감자탕 맛이 짭조름하게 밴 손으로 쌈을 만들어 박광재의 입에 넣어줬다.

이대호의 현란한 손기술에 잠시 넋이 나간 현주엽은 맞은편에 앉아 식사를 하는 것도 잊은 채 그의 맨손 묵은지 쌈 먹방을 시청한다. 수저를 내려놓은 현주엽을 발견한 이대호는 "형 일 안 해요?"라며 호통을 쳐 웃음을 자아낸다.

삼촌즈의 유쾌한 티키타카를 구경하던 히밥은 "이번 연도 재미있겠다"라며 새로운 멤버들과의 케미에 기대감을 드러낸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