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MBC '구해줘! 홈즈' 방송 화면 캡쳐
사진 = MBC '구해줘! 홈즈' 방송 화면 캡쳐
가수 브라이언이 '전원 주택러'가 된다고 밝혔다.

25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홈즈'에서는 브라이언이 인턴 코디로 출연해 바쁜 근황을 얘기했다.

MC 김숙은 "청소 대왕이라 쓰고 브라이언이라 읽는다. '깔끔좌' 브라이언 코디 오셨습니다"라며 브라이언을 소개했고, 브라이언은 "사실 청소 프로그램을 통해 제가 청소에 미친 사람인지 몰랐다. 근데 이제 그것만 바쁜 것 아니고 곧 전원 주택러가 된다"라며 근황을 얘기했다.

그는 "지금 사는 집에서 7분 거리에 집을 구했다. 오는 2월에 착공해서 8월에 끝난다. 대지면적은 296평 정도 된다. 제가 다 도면을 그린대로 짓는 거고, 내일이 최초로 3D 도면이 나와서 보게 된다. 기대된다"라고 새 집을 소개했다.

양세형은 "어떤 집이 완성될지 궁금하다"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브라이언은 "초대하겠다. 풀 파티할 거니까"라고 얘기해 놀라움을 안겼다. 김숙과 박나래가 "풀 파티?"라며 놀란 모습을 보이자 브라이언은 "수영장은 20평 정도 된다"라며 집을 자랑했다.

박나래는 홍수현에게 "홍수형 인턴 코디가 브라이언 인턴 코디가 온다는 얘기를 듣고 캐릭터 겹친다고 걱정을 했다고 들었다"라고 물었다. 홍수형은 "저도 한 깔끔하는데, 브라이언 인턴 코디와 제가 분야가 다르더라고요. 먼지, 지문, 깔끔 떠는 그런 건데 저는 정리, 정돈, 지저분한 거 다 버리기 이런 스타일이다. 밑에 물건이 내려와 있으면 안된다"라며 소개했다.

브라이언은 "저도 미니멀리즘으로 살고 싶은데, 못 버리는 게 있어서 수납을 잘 하는 편이다"라며 정리 방법에 대해 얘기했다. 이어 그는 "영상을 봤다. 연예인들이 어떻게 살고 있는지. 이 분은 나랑 거리가 멀다고 생각한 사람이 바로 (아나운서) 김대호다. 전원주택에 살고 있으시지만 집 전체가 사파리 같았다. 동물원. '어떻게 그렇게 살지?'라는 생각이 들었다"라며 놀라움을 보였다.

조나연 텐아시아 기자 nyblueboo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