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튜브 채널 '신동엽의 짠한형' 영상 캡처
/사진=유튜브 채널 '신동엽의 짠한형' 영상 캡처
모델 겸 배우 장윤주가 남편과 첫 만남에 관해 이야기했다.

22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라미란 장윤주 EP.24 멈출 줄 모르는 여배우들의 39금 찐한 토크'라는 제목과 함께 영상이 게재됐다.

신동엽은 "(장윤주가) 남편하고 사이가 좋다"라고 말했다. 라미란은 "너무 좋다. 지금도 너무 사랑한다. 우리 촬영할 때도 매일 영상통화하고 제발 그 남편 좀 놔주라고 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장윤주는 "저는 남편을 사랑한다. 그동안 연애를 결혼 전까지 쉬어본 적이 없다. 이제 와서 돌이켜 보면 왜 한 번도 혼자였던 적이 없었지, 그 정도로 외로움을 많이 탔다"라고 설명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신동엽의 짠한형' 영상 캡처
/사진=유튜브 채널 '신동엽의 짠한형' 영상 캡처
이어 "남편이랑 만나고 결혼까지 6개월밖에 (안 걸렸다). 이렇게 단기간에 만나서 결혼까지 약속한 게 제가 나중에 결혼 가까이 가서는 솔직히 이야기해. 내 돈 때문이니? 라고 이렇게까지 갈 정도로 제 남편을 좋아하고 존경한다"라고 덧붙였다.

신동엽은 "좀 비현실적인 느낌이 들었구나. 남편 어떻게 처음 만난 거야?"라고 질문했다. 장윤주는 "광고 촬영이 있는 날이었다. 그 광고 촬영장에 시간이 좀 늦었다. 조그마한 무슨 예쁜 공간이었다. 이 공간은 무슨 회사냐고 물었더니 디자인 회사라더라. 저분이 대표님이세요라고 하길래 인사하고 광고 촬영했다"라고 답했다.

장윤주는 "남편은 지각하거나 늦는 사람을 싫어한다. 저 여자 좀 아니라고 생각했더라. 마음에 들었던 지점은 옷을 갈아입는데 옷 어디서 갈아입느냐고 물었더니 저 뒤에 구석에서 갈아입어야 된다고 하길래 아무렇지도 않게 가서 옷을 갈아입고 나오더래. 생각보다 되게 털털하다고 생각했다. 끝나고 사진 찍자고 해서 찍었다"라고 했다.

또한 "사실 그때는 속옷을 잘 안 입고 다녔다. 그냥 저도 모르게 본능적으로 팔짱을 끼고 갖다 댔다. 찍고 나서 연락이 오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