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용준형 /사진=텐아시아 DB
현아, 용준형 /사진=텐아시아 DB
가수 용준형이 현아와의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용준형은 20일 유료 팬 커뮤니티에 "안녕! 다름이 아니라 갑작스러운 소식에 놀랐을 것 같아서요. 서로 긍정적인 에너지 받으면서 잘 지내고 있으니 예쁘게 지켜봐 줬으면 좋겠어요"라고 알렸다. 이어 "요즘 날씨 좀 따뜻한데 그래도 밤엔 춥다. 다들 감기 조심하고 저녁 맛있게 먹어요"라고 덧붙였다.
용준형, ♥현아와 열애 인정 "서로 긍정적인 에너지, 예쁘게 봐주길"[TEN이슈]
앞서 1월 18일 현아는 자신의 SNS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모래사장 위를 걷고 있는 남녀가 손을 맞잡은 모습이 담겼다. 현아는 해당 사진에 용준형의 계정을 태그했다. 용준형 역시 같은 날 자신의 SNS에 같은 사진을 게재했다.

그렇게 현아와 용준형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두 사람이 같은 사진을 게재했지만, 일각에서는 협업을 위해 마케팅 수단으로 올린 사진일 수도 있다는 이야기도 흘러나왔다. 현아는 "예쁘게 봐주세요"라고 댓글을 남겼다. 그뿐만 아니라 현아는 '언니 사랑 응원할게. 예쁜 사랑해'라는 댓글에 좋아요를 누르기도.

현아 소속사 앳에어리어 측은 열애설에 관해 "아티스트의 지극히 사적인 사안에 대해서는 관여하고 있지 않다"라고 밝혔다. 용준형 소속사 블랙메이드 측 또한 "아티스트의 사생활이기 때문에 확인해 드리기 어렵다"라고 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