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TV조선
/사진제공=TV조선
/사진제공=TV조선
/사진제공=TV조선
장나라와 손호준, 최소율이 이혼으로 치닫던 파국의 모습이 아닌 충격 급반전을 선사한다.
/사진제공=TV조선
/사진제공=TV조선
20일 방송되는 TV조선 주말미니시리즈 '나의 해피엔드' 7회에서는 장나라와 손호준이 치열하게 대립하던 양상을 버리고 최소율과 오붓하게 둘러앉은 화목한 가족 만찬 장면으로 불안감에 불을 지핀다.

앞서 서재원(장나라 역)이 남편 허순영(손호준 역)과 절친 권윤진(소이현 역)의 불륜에 이혼을 결심, 양육권과 이혼 소송을 위해 내달리던 중 딸 허아린(최소율 역)의 유전자 검사라는 상상 못한 상황에 마주하는 모습이 담겼다. 서재원은 '잊지 마. 그날 니가 한 짓을'이라는 AMI의 문자에 동반된 유전자 검사 업체 도림바이오에 허순영이 전화했다는 사실을 알게 됐고, 집에서 찾은 도림바이오 봉투에서 유전자 검사지를 꺼내려고 시도하며 사색이 된 모습으로 불길함을 자아냈다.
/사진제공=TV조선
/사진제공=TV조선
공개된 사진 속에는 서재원과 허순영, 허아린이 한자리에 앉아 저녁 식사를 함께하는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서재원이 집 안으로 들어서자 허아린은 반갑게 달려가 엄마를 포옹하고, 서재원은 함박웃음으로 딸을 꼭 껴안아 준다. 허순영은 환하게 웃음을 짓는 서재원을 향해 의혹의 눈길을 보내며 영문을 모르겠다는 듯 의아해한다.

특히 서재원은 연신 해맑은 미소로 남편과 딸을 바라보는가 하면 180도 달라진 텐션을 드러내며 갑자기 혀순영의 손을 지그시 잡아 허순영을 놀라게 한다. 과연 서재원과 허순영의 단란한 저녁 식사가 관계 개선의 신호탄일지 폭풍전야의 징조가 될지,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급변 상황에 관심이 집중된다.
/사진제공=TV조선
/사진제공=TV조선
그런가 하면 장나라와 손호준, 최소율은 화목한 가족 만찬 장면에서 영락없는 찐 가족 케미스트리를 완성, 화기애애함을 발산하며 현장의 에너지를 끌어올렸다. 장나라는 리허설에서부터 딸 허아린의 모습으로 애교를 쏟는 최소율에게 두 눈을 고정한 채 다정한 엄마의 면면을 가감 없이 선보였다. 손호준은 촬영 준비시간 내내 장나라, 최소율과 하하 호호 웃음바다를 이뤘다. 본 촬영에서는 감정이 절제된 허순영으로 실감 나게 변신해 몰입도를 높였다. 그뿐만 아니라 깜찍한 최소율로 인해 촬영 중간 박장대소가 터지면서 단란한 가족 식사의 분위기가 감칠맛 나게 그려져 기대감을 자아냈다는 후문.

'나의 해피엔드' 제작진은 "장나라와 손호준은 그 무엇보다 캐릭터의 감정선에만 신경을 쓰는 감정몰입의 대가들이다. 집중력이 고스란히 연기에 드러나고 있는 것"이라며 "불륜으로 인한 이혼과 양육권 쟁탈 전쟁으로 파경 위기에 처했던 서재원과 허순영이 이를 극복하고 새로운 운명을 맞은 것일지 직접 확인해 달라"고 전했다.
/사진제공=TV조선
/사진제공=TV조선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