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 DB
텐아시아 DB
'솔로지옥3' 이진석이 안민영을 향해 여전히 애틋한 감정을 보였다.

18일 넷플릭스 '솔로지옥3' 남자 출연진 이진석이 인터뷰를 위해 텐아시아 사옥을 방문했다. 이날 이진석은 베이지색 슬랙스 바지에 니트, 가디건을 매치해 훈훈함 필승 조합을 선보였다. 더불어 은색빛 귀걸이를 착용해 힙스러운 매력까지 더했다.

이진석은 '솔로지옥3' 방송 초반부터 화제성을 올킬했던 인물. 남자다운 이미지와 귀여운 사투리, 다정다감한 면모 등으로 여심을 사로잡은 바 있다.

이날 이진석은 지옥도 첫날부터 최종까지 러브라인을 함께 했던 상대 안민영과의 비화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사탕 4개 사건은 뉘앙스의 차이가 있었다. 그전에 민영이가 먼저 사탕 몇 개 줬냐고 물어봤다. 난 한 개 넣어놨다고 했고 민영이 역시 뉘앙스가 나에게 줬다고 들었다. 나만 줬다고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어서 속았다는 기분이 들었다. 민영이를 충분히 쟁취할 자신이 있어서 기분이 나쁘지는 않았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민지랑 천국도에 다녀오고 나서 민영이가 적극적으로 하더라. 있을 때 잘하지, 본인이 원할 때는 날 가질 수 있다 생각하나 느껴졌다. 민영이가 안달났다. 애매하게 줄타기할 수 있는 상대가 아니라는 걸 보여주고 싶어서 틱틱 거리기도 했다"고 솔직한 심정을 전했다.

다소 애증의 관계였지만 이진석은 "그래도 민지보다는 민영이에 대한 감정이 더 컸다. 물론 민지가 끝까지 나에게 적극적으로 했다면 헷갈렸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안민영과의 현실 커플 여부에 대해서도 솔직하게 밝혔다. 그의 대답은 "NO"였다. 이진석은 "촬영 끝나고 좋은 감정으로 잘 연락하고 지내다가 서로 굉장히 바빠졌다. 민영이도 미스코리아 준비했고 나도 사업 준비로 너무 바빴다. 자연스럽게 멀어졌다"라며 "그래도 아직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다"고 전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