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이 "타이틀곡 '흠뻑', 내 최대치 역량 쏟아 냈어"
펜타곤 후이가 솔로 앨범 타이틀곡 '흠뻑'에 대해 설명했다.

후이는 16일 오후 4시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첫 솔로 미니 앨범 'WHU IS ME : Complex'(후 이즈 미 : 콤플렉스)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이날 후이는 솔로 데뷔 앨범 타이틀곡 '흠뻑'에 대해 "내가 할 수 있는 최대치의 역량을 쏟아낸 곡"이라고 운을 띄웠다.

이어 "사이다 같은 느낌을 주는 곡이다. 답답한 감정, 느낌을 씻겨줄 것"이라고 자신했다. 더불어 "무대에서 뛰어놀고 싶었는데 딱 그런 곡이다. 타이틀 곡을 10번 이상 수정했다. 많은 고민을 하면서 '콤플렉스'가 있는 후이에게 더 몰입하고 싶었다"고 이야기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후이의 미니 1집 '후 이즈 미 : 콤플렉스'에는 타이틀곡 '흠뻑'을 비롯, 'MELO', 'Cold Killer', '봄이 오면 겨울은 지나가'까지 총 4곡이 수록된다.

후이는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자체 제작돌'답게 이번 신보의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감미로운 음색과 차별화된 퍼포먼스에 이어 뛰어난 셀프 프로듀싱 능력까지 보여줄 예정이다.

후이의 첫 솔로 미니 앨범 'WHU IS ME : Complex'(후 이즈 미 : 콤플렉스)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