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유튜브 채널 '스발바르 저장고' 영상 화면 캡처
사진 = 유튜브 채널 '스발바르 저장고' 영상 화면 캡처
개그맨 이경규가 딸 이예림과 진솔한 부녀간의 얘기를 나눴다.

29일 유튜브 채널 '스발바르 저장고'에는 '이경규 X 이예림 부녀의 취중찐담 [찐경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경규와 딸 이예림이 출연해 진솔한 얘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경규는 딸 예림에게 "결혼하니까 좋아?"라고 물었다. 이예림이 "아직 실감이 안 나"라고 말하자 이경규는 "내 생에 진짜 어색했던 건 처음이었어. 상견례 할 때"라고 고백했다. 이어 그는 "숨이 끊어지는 줄 알았다. 아무것도 아닌데"라고 말했다. 이예림은 "'한끼줍쇼'처럼 하던데?"라고 웃었다.

이경규는 "'한끼줍쇼(JTBC에서 방영한 예능프로그램)'처럼 인터뷰했다. 한 3시간 찍은 것 같다. 3시간 정도 있었어"라고 상견례 날을 회상했다.

'노가리 토크' 코너 첫 번째 질문에서 '다시 태어나면 유재석, 이경규, 강호동 딸' 중에 선택하라는 질문이 나오자 이예림은 "나는 유재석 딸. 너무 좋으시잖아. 자상하시고. 올바른 모습만 보여주시고"라고 칭찬하자 이경규도 "재석이한테 가라. 재석이한테 전화해야겠다. 유재석이는 착해"라며 유재석이 보낸 메시지를 보며 칭찬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취기를 빌어 딸에게 해주고 싶은 말'이라는 질문에 이경규는 "조금 철학적인데. 아빠는 언덕이야. 비빌 수 있는 언덕이다. 그러니까 마음껏 비비라고. 소떼나 양떼도 비빌 언덕이 있어야 살아갈 수 있다. 너의 비빌 언덕은 아빠다"라고 말해 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이예림은 지난 2021년 12월 축구선수 김영찬과 결혼했다.

조나연 텐아시아 기자 nyblueboo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