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KBS2 '홍김동전' 방송 화면 캡쳐
사진 = KBS2 '홍김동전' 방송 화면 캡쳐
방송인 홍진경이 김숙의 재산 규모에 대해 언급했다.

28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홍김동전'에서는 홍진경, 김숙, 조세호, 주우재, 장우영이 출연했다.

이날 조세호는 "그리고 이쯤에서 살짝 사과의 말씀을 드리고 싶다. 예능적으로 재밌게 하기 위해 재산 얘기를 하다가 너무 기사화가 된 것 같아서 사과드린다"라고 말하자 김숙은 "진경아, 정확한 금액을 얘기해. 얼마 있는지"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홍진경은 "그러면 한 명씩 재산을 얘기하자. 나만 얘기할 수 없다"라고 말했다. 김숙은 "우리는 재산을 얘기할 게 없다"라고 말하자 홍진경은 "무슨 소리냐. 언니가 제일 부자인데"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홍진경은 "지난주에 부동산 전문가 강연을 들으러 김숙과 같이 갔다.진짜 놀랬어. 근데 김숙 재산 규모를 듣고 놀랬다"라고 밝혔다. 주우재도 "이 누나 재산 밝히면 누가 이길지 몰라"라며 동조했다. 김숙은 "아무 얘기 안 했는데. 캐릭터 나한테 넘긴다"라며 웃었다.

한편, 홍진경은 방송인 장성규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평창동 대저택을 공개한 바 있다. 홍현희 제이쓴 부부는 "매일 홍진경 집만 찾아본다"라며 대저택 거주자인 홍진경을 부러워하기도 했다.

'홍김동전'은 홍 씨, 김 씨의 동전이 정해준 운명에 따라 천국과 지옥을 오가게 되는 피땀 눈물의 구 개념 버라이어티다.

조나연 텐아시아 기자 nyblueboo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