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하고 나하고' /사진제공=TV조선
'아빠하고 나하고' /사진제공=TV조선
배우 이승연이 아빠와 50여 년 전 떠나간 친엄마의 만남을 제안한 가운데, "싫지는 않다"라는 반응을 보인 이승연의 아버지가 전처에 대한 기억을 떠올린다.

20일 방송되는 TV CHOSUN 예능 '아빠하고 나하고'에서는 아버지와 친엄마의 재회를 대하는 이승연, 이승연의 아빠, '길러준 엄마' 세 사람의 감춰뒀던 솔직한 속마음이 공개된다.

앞서 이승연은 "아빠가 한번은 친엄마를 만나서 이야기를 했으면 좋겠다. 아련한 마음으로 가지고 있는 것보다 현실을 마주하고 마음 정리가 되면 길러준 엄마한테도 좋을 것 같다"라며 자신을 4살 때부터 '길러준 엄마'를 향한 깊은 속내를 드러낸 바 있다.

이에 이승연이 "기회가 되면 친엄마 한번 만나보고 싶어?"라고 묻자, 아버지는 "싫지는 않지... 인간이다 보니 생각이 난다"라며 진심을 꺼내놓았다. 그러면서 그는 "승연이 친엄마와의 호적 등본을 발견하고 화가 나지만 이해하려고 했다"라고 솔직한 심경을 고백했다.

이런 가운데, 아빠와 친엄마의 재회에 대한 '길러준 엄마'의 속마음 인터뷰 또한 공개된다. 이 자리에서 '길러준 엄마'는 '예상 밖의 대답'으로 이승연은 물론 제작진들까지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앞서 '길러준 엄마'는 딸 이승연이 친엄마과 함께 있는 모습에 "가슴이 쿵 내려앉는 듯했다"라고 토로한 바 있다. 이승연의 친엄마를 향한 '길러준 엄마'의 진심은 과연 무엇일지 주목된다.

"스마트폰 부럽다"라는 아버지에게 이승연은 통 큰 선물로 '효도 플렉스'를 선보인다. 이승연은 아버지를 위해 개통을 꼼꼼하게 챙기는가 하면, 사용법까지 알려주며 이전보다 확연히 살가운 모습을 보인다. 이승연의 아버지는 새 스마트폰에 대해 "딸이 사준 거니까 승연이 혼이 여기에 담긴 것처럼 관리 잘하고 아끼겠다"라고 말해 이승연을 먹먹하게 만든다.

이승연의 아버지와 친엄마가 과연 재회에 성공할 수 있을지, 그리고 '길러준 엄마'의 예상 밖 진심이 무엇일지는 이날 오후 10시 방송되는 '아빠하고 나하고' 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