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tvN '마에스트라' 방송 화면 캡쳐
사진 = tvN '마에스트라' 방송 화면 캡쳐
'마에스트라' 이시원이 김영재의 아이를 가진 사실을 차세음에게 알렸다.

16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마에스트라’(극본 최이윤 홍정희, 연출 김정권,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래몽래인・그룹에이트)에서는 차세음이 뉴스에 출연해 남편의 불륜설을 부정했다.

차세음은 뉴스에 출연해 "많이들 궁금해하시죠. 제 남편과 단원의 스캔들. 이혼할 겁니다. 그 사진이 진짜라면. 그 사진 조작입니다. 제 남편 불륜이 아닙니다"라고 단호하게 말했다. 이어 그는 "늘 그래왔듯이 제 남편 김필 작곡가의 신곡을 초연할 예정이다. 다음에 있을 한필 공연에서요"라고 밝히며 이어 "곡이 좋아서 이 곡을 선택했다. 저는 남편을 믿습니다. 작곡가로서도 남편으로서도"라고 남편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는 발언을 해 유정재를 경악하게 했다.

김필의 작곡실에 찾아간 차세음에게 김필은 차세음 덕에 천운의 기회가 눈앞에 있음에도 "안될 것 같아. 한 마디도 못 나갔어. 난 못할 것 같아"라고 작곡을 포기하겠다고 말했다. 차세음은 "안 풀린다 핑계 대고. 괴롭다고 도망가고. 안된다고 포기하고. 참 쉽네. 당신은 왜 안 됐는줄 알아? 도망갈 핑계만 생각하잖아"라고 답답해했다.

차세음은 직접 피아노를 치며 김필에게 시범을 보였다. 밤새 차세음은 김필의 작곡을 도왔고, 김필은 차세음의 도움으로 곡을 완성했다. 김필은 "고마워. 난 당신 없이는 안되나 봐"라며 차세음에게 돌아가고 싶은 마음을 내비쳤다.

하지만 이아진이 김필의 집으로 들어와 차세음 앞에 초음파 사진을 내밀며 임신 사실을 알린 것. 이아진은 "이제 당신이 선택해. 어떻게 할 건지"라고 말하며 차세음에게 또 다른 위기가 닥칠 것임을 암시했다.

조나연 텐아시아 기자 nyblueboo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