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경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이성경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배우 이성경의 신규 프로젝트인 디지털 싱글 제목이 공개됐다.

6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성경의 신규 프로젝트인 디지털 싱글 제목은 '잘 먹고 잘 살아 (Eat Sleep Live Repeat)'이다. 누구나 건넬 법한, 일상적 대사가 직관적으로 와닿아 한 번 더 곱씹게 만드는 제목이다. 그간 다양한 캐릭터로 많은 이들의 공감을 자아내온 이성경인 만큼 그의 음악에 깃든 또 다른 서사를 기대하게 만드는 지점이다.

이날 함께 공개된 포스터 역시 따뜻하면서도 쓸쓸한 분위기가 어우러져 눈길을 끌었다. 포근한 느낌의 소파 위에서 다리를 끌어안은 채 앉아있는 이성경은 깊은 생각에 빠져 있는 듯한 표정으로 어딘가를 응시, 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성경은 오는 12월 13일 오후 12시 디지털 싱글 '잘 먹고 잘 살아 (Eat Sleep Live Repeat)'를 발표한다. 앞서 소속사는 "이성경만의 짙은 감성과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는 프로젝트가 될 것"이라고 귀띔하기도.

그동안 이성경은 다양한 작품 속 탄탄한 연기는 물론 OST·음악 프로그램 등으로 활동 범위를 확장하며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았다. 다방면에서 전천후 활약을 펼쳐온 이성경만의 음악 세계가 예고된 만큼 향후 공개될 콘텐츠에도 음악 팬들의 기대가 모인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