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3' /사진제공=티빙
'환승연애3' /사진제공=티빙


연애 리얼리티 ‘환승연애’ 시리즈가 새 시즌으로 돌아온다.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3’가 ‘정거장’ 포스터와 ‘컴백 영상’ 공개로 오는 12월 29일 티빙에서 첫 공개를 알렸다. ‘환승연애3’는 다양한 이유로 이별한 커플들이 한 집에 모여 지나간 연애를 되짚고 새로운 인연을 마주하며 자신만의 사랑을 찾아가는 연애 리얼리티 콘텐츠.

‘환승연애3’의 ‘정거장’ 포스터는 눈꽃이 내리는 겨울 하늘 아래 ‘EX’와 ‘NEW’ 이정표 그리고 이들 위에 수놓아진 미완성의 하트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서로 다른 방향을 향하고 있는 ‘EX’ 하트와 ‘NEW’ 하트 사이, 이 둘을 연결하는 핑크 빛 실타래가 어떤 이정표를 완성시킬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올겨울 환-승하시겠습니까?”라는 문구는 헤어짐과 만남이 교차하는 정거장에서 그리운 순간을 함께한 지나간 연인과 설레는 순간을 함께할 새로운 인연 사이, 고민의 갈림길에 선 이들이 이번 겨울 어떤 선택을 할지 기대를 모은다.
[공식] 제2의 성해은♥정현규 탄생할까…'환승연애3' 12월 29일 공개
함께 공개된 ‘환승연애3’ 컴백 영상 또한 이목을 집중시킨다. 봄날의 흩날리는 벚꽃 아래 시작된 두 사람의 사랑이 뜨거운 여름 바다처럼 감정의 파도를 일으키고, 쓸쓸한 가을 바람과 함께 홀로 남겨지는 순간을 맞이하기까지. 만남을 시작하고 이별을 마주하는 연애의 과정을 계절의 흐름으로 표현한 영상은 보는 이들의 공감을 자극한다.

여기에 연인을 떠나보내는 마음이 담긴 노랫말과 ‘영원할 거라 믿었던 우리의 계절. 이제는 바래진 계절 끝에서 다시 건네 보는 안녕이란 인사’라는 감성적인 문구가 이번 겨울 ‘환승연애3’를 통해 다시 만난 커플들이 따로 또는 같이 새로운 봄을 맞이할 수 있을지 궁금증과 기대감을 더한다.

‘환승연애’ 시리즈는 ‘한 집에서 다시 만난 이별한 커플들’이라는 신선한 콘셉트에 현실공감 100%의 연애 서사를 감각적인 영상미와 함께 녹여내 큰 사랑을 받았다. 지난 시즌에 이어 올겨울 공개되는 ‘환승연애3’에서도 오리지널 패널 군단 사이먼 도미닉, 이용진, 김예원, 유라가 참여해 이용자들과 함께 울고 웃으며 과몰입 타임을 이끌 예정이다.

‘환승연애3’는 오는 29일 낮 12시 티빙에서 독점 공개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