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팬스 초이스 수상…"영웅시대 덕분, 행복하고 감사해" ('2023 마마 어워즈')


가수 임영웅이 '2023 마마 어워즈'에서 '팬스 초이스' 상을 수상했다.

28일 오후 일본 도쿄돔에서 '2023 MAMA AWARDS'('2023 마마 어워즈')가 개최됐다.

이날 본상 'WORLDWIDE FANS' CHOICE'(월드 와이드 팬스 초이스) 네 번째 수상자로는 엔하이픈, 다섯 번째 수상자로는 임영웅이 호명됐다.

엔하이픈은 "마마에서 엔진 분의 투표로 상을 받게 됐다. 정말 감사드린다. 마마를 정말 열심히 준비했다. 도와주신 회사 직원 분들, 헤어메이크업, 코디 분들에게도 감사하다"고 밝혔다.

임영웅은 VCR을 통해 수상 소감을 전했다. 그는 "월드 와이드 팬스 초이스 본상을 수상하게 됐다"라며 "영웅시대 덕분이라고 생각한다. 뜻 깊은 상이라 행복하고 감사하다"라고 이야기했다.

'마마 어워즈'는 CJ ENM이 매년 주최하는 24년 전통의 글로벌 음악 시상식이다. 이번 시상식은 28일과 29일 이틀간 도쿄돔에서 개최된다. Mnet, tvN SHOW 뿐 아니라 유튜브 채널 Mnet K-POP을 비롯해 Mnet TV, KCON official, M2를 통해서도 전 세계 생중계 된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