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MBC
/사진제공=MBC
이세영과 배인혁이 제대로 한 판 맞붙는다.

20일 MBC 새 금토드라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측은 이세영과 배인혁이 한 치의 양보도 없이 팽팽하게 맞선 채 날 선 대립을 벌이는 살벌한 기 싸움 현장을 포착한 스틸을 공개했다.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은 죽음을 뛰어넘어 2023년 대한민국에 당도한 19세기 욕망 유교걸 박연우(이세영 역)와 21세기 무감정 끝판왕 강태하(배인혁 역)의 금쪽같은 계약결혼 이야기를 담는다.
/사진제공=MBC
/사진제공=MBC
극 중 이세영은 2023년 대한민국에 당도한 조선 유교걸이자 강태하와 계약 결혼으로 얽히는 박연우 역, 배인혁은 감정보단 논리를 우선시하는 철벽남이자 SH그룹 부대표 강태하 역을 맡아 열연한다. 두 사람은 19세기 조선과 21세기 현대를 넘나들며 애틋하게 인연을 맺어가는 모습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강태하가 박연우를 쫓아와 가로막는 모습이 담겼다. 길을 걸어가던 박연우는 강태하가 돌려세우자 날카로운 눈빛으로 노려보고 강태하는 허리에 손을 올린 채 당당하게 맞선다. 하지만 이내 박연우가 기세등등한 표정으로 강태하를 바라보다 순간 머리로 강태하의 턱을 박아버리는 것.
/사진제공=MBC
/사진제공=MBC
갑작스러운 돌발 상황에 억울한 심정을 드러내는 강태하와 강태하를 무덤덤하게 응시하는 박연우가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자아낸다. 박연우가 강태하를 공격하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두 사람의 기 싸움은 어떤 파장을 불러일으킬지 주목된다.

이세영과 배인혁은 길거리 한복판 불꽃 대치 샷 장면을 실감 나게 표현하기 위해 일찍부터 촬영장에 도착해 합을 맞춰보며 연습을 거듭하는 열정을 쏟아냈다. 무엇보다 다소 격한 몸싸움을 표현해야 했던 만큼 자연스러운 동선과 즉각적인 반응 등 세심한 연기합이 이뤄져야 했던 상태. 이세영과 배인혁은 머리로 턱을 박는 타이밍부터 턱을 맞아 나가떨어지는 포즈까지 꼼꼼하게 분석하며 의견을 주고받는 데 이어 본 촬영에서는 몸을 사리지 않고 열연을 펼쳐 생동감 넘치는 장면을 완성했다는 후문이다.
/사진제공=MBC
/사진제공=MBC
제작진은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은 로맨틱 코미디의 정석답게 극 초반 이세영과 배인혁이 색다른 티키타카 케미스트리를 발산하며 흥미를 돋울 것"이라며 "이세영과 배인혁이 악연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끈끈한 인연으로 연결된 박연우-강태하를 어떻게 맛깔스럽게 그려낼지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은 동명의 네이버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 오는 24일 첫 방송 된다.
/사진제공=MBC
/사진제공=MBC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