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타마고프로덕션
/ 사진제공=타마고프로덕션
QWER(큐더블유이알)이 국내 인기 게임과의 협업했다.

9일 소속사 타마고 프로덕션에 따르면, QWER(쵸단, 마젠타, 히나, 시연)은 넥슨의 대표 모바일 게임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모바일')과 정식 컬래버레이션에 나선다.

이번 협업은 '던파모바일' 인기 캐릭터 '프리스트(여)'의 신규 전직 '인파이터(여)' 출시를 기념해 진행된다. QWER은 컬래버레이션의 일환으로 6년 전 발매된 '프리스트(여)'의 테마곡 'Embracing Me'(임브레이싱 미)를 새롭게 편곡해 선보인다. 특히, 오늘(9일) 11시, QWER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경쾌하면서도 강렬한 밴드 사운드로 완성된 라이브 클립이 공개됐다.

QWER은 지난달 18일 싱글 1집 'Harmony from Discord'(하모니 프롬 디스코드)를 발매하고 정식 데뷔했다. 타이틀곡 'Discord'(디스코드)는 발매 직후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에 진입한 가운데, 유튜브 뮤직 주간 차트에서 역주행을 기록하며 뜨거운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QWER은 오는 18일 글로벌 최대 e스포츠 '리그 오브 레전드(LoL)'의 빅매치 '2023 LoL 월드 챔피언십'(롤드컵)의 결승 전야제 사전 무대에 오르는 등 핫한 행보를 펼치고 있다.

한편, QWER이 참여한 테마곡 'Embracing Me'는 오늘(9일) 11시부터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배포된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