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티빙 오리지널
사진=티빙 오리지널
'스트릿우먼파이터2' 크루들의 리얼리티가 시작된다.

티빙 오리지널 '스우파2 : 월드와이드로그'는 대한민국 춤판을 제압한 '스우파2' 크루들의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을 조명하는 월드 와이드 관찰 리얼리티다. 오는 13일 공개를 앞둔 콘텐츠는 첫번째 주인공 ‘츠바킬’을 시작으로 ‘원밀리언’, ‘잼 리퍼블릭’, ‘베베’까지 매주 1편씩 총 4편이 공개된다.

9일 티빙은 첫 번째 주인공인 ‘츠바킬’의 이야기를 담은 티저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일본 최고의 크루 '츠바킬'은 높은 인기에도 '스우파2'에서 가장 먼저 탈락하며, 크루의 매력을 200% 뽐낼 수 있는 '메가 크루 미션'을 진행하지 못해 팬들에게 깊은 아쉬움을 남겼다. 티저에서는 이러한 아쉬움을 떨쳐버릴 수 있게 ‘츠바킬’의 메가 크루 미션을 독점 공개할 것이 예고돼 더욱 눈길을 끈다. 또한 일본 레전드 댄서 '아카넨'의 카리스마 모먼트가 최초로 공개되고, 인기 멤버 '모모'가 가족과 보내는 평범한 일상이 공개되는 등 '츠바킬' 멤버들의 색다른 매력을 알차게 담아낼 것을 예고한다.

티빙 오리지널 '스우파2 : 월드와이드로그'는 네 팀의 댄서들의 무대 밖 반전 매력과 댄서로 살아가는 하루 등 여러 모습을 엿볼 수 있는 것뿐만 아니라 다국적 댄서들의 생활과 각국의 문화까지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댄서 아이키와 스우파의 찐팬 정용화가 MC로 합류해 더욱 풍성한 토크를 이어갈 수 있을 전망이다.

'스우파2 : 월드와이드로그'는 오는 13일 낮 12시 티빙에서 첫 공개된다.

김서윤 텐아시아 기자 seogug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