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KQ엔터테인먼트
/ 사진제공=KQ엔터테인먼트
에이티즈(ATEEZ) 홍중이 생일을 맞아 자작곡을 공개했다.

지난 7일 오후 11시 7분 생일을 맞은 에이티즈의 홍중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직접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한 자작곡 '어 워커(A Walker)'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홍중은 사진전 '워커 에이(WALKER A)'를 향해 걸어가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이어 자유롭게 배회하며 사진을 찍는다거나 어딘가를 향해 걸어가는 장면, 작업실 속 다양한 홍중의 모습 등을 빈티지한 분위기로 풀어냈다.

또한 홍중은 감각적인 멜로디 라인과 몽환적인 음색을 통해 음악적인 역량을 입증한 것은 물론, 특유의 따뜻하면서도 섬세한 무드를 가감 없이 드러냈다.
/ 사진제공=KQ엔터테인먼트
/ 사진제공=KQ엔터테인먼트
아울러 생일을 맞이한 홍중은 지난 3일부터 다가오는 9일까지 사진전 '워커 에이'를 개최하며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 있는바. 홍중의 자작곡 영상이 공개된 직후 사진전 '워커 에이'와 자작곡 '어 워커' 사이의 유기적인 관계성이 드러나며 팬들에게 짙은 몰입감을 선사했다.

특히, 앞서 공개된 '워커 에이' 전시회의 티저 영상 속 잔잔히 흘러나왔던 선율이 홍중의 자작곡 '어 워커'의 도입부였음이 밝혀지며 놀라움을 더하기도.

이에 팬들은 SNS를 통해 "음악과 영상미 모두 완벽하다", "홍중의 음색과 너무 잘 어울리는 곡이다", "큰 선물을 받은 기분이다", "홍중아 생일 축하해" 등 반응을 쏟아내며 홍중을 향한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했다.

한편, 홍중이 속한 그룹 에이티즈는 12월 1일 정규 2집 '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 : 윌(THE WORLD EP. FIN : WILL)'을 발매한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