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유튜브 '피식쇼' 캡처
/ 사진=유튜브 '피식쇼' 캡처
가수 제시가 지난 연애사를 털어놨다.

5일 '피식대학'에는 '제시에게 당신도 나락에 갈 수 있냐고 묻다'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게스트로는 제시가 출연했다. 제시는 주로 외국인과 교제를 해왔다며 “(각각) 오랜 기간씩 만났다. 나이를 먹고는 외국인들을 많이 만났다”라고 자신의 연애 스타일에 대해 고백했다.
/ 사진=유튜브 '피식쇼' 캡처
/ 사진=유튜브 '피식쇼' 캡처
"왜 주로 외국인들만 만나왔냐"는 질문에 제시는 “나는 한국을 사랑한다. 내가 한국인이라 자랑스럽다”면서도 “근데 한국 남자들이 나를 감당하지 못하더라. 희한하게 한국 사람들이 더 강하다. 나는 나한테 ‘하지 말라’고 지시하는 게 싫다. 나는 독립적인 여자”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내가 원하는 남자는 나를 더 나아지게 하는 남자”라며 “지금 원하는 남자는 날 더 나아지게 하고 행복하게 만드는 남자”라고 강조했다. 또한 "외모는 별로 중요하지 않다"면서 "잘생겨도 성격이 거지같으면 별로다"라고 소신을 밝혔다.

또한 제시는 "나도 결혼해서 애기를 낳고 싶다"라면서 금연, 금주 중인 근황을 밝혔다. 제시는 "내가 지금 34살이다. 내년이라도 당장 아이를 갖고 싶다. 누굴 좀 만났으면 좋겠다"라고 폭탄 발언을 했다.

그는 "아직 난자를 얼리지 않았는데 하고 싶다. 아기를 낳고 싶다"라며 "아기 낳고 싶은데 그 전에 남자친구를 먼저 만들어야겠다. 지금은 (남친을) 찾기 어려우니까 난자를 얼리고 싶다"고 했다.

그러면서 제시는 “한국에서 인공수정으로 아이를 갖고 싶은데 남편이 없으면 안 되다고 하더라. 왜 안 되나”라며 “인생은 한 번인데 난 정말 아이를 갖고 싶다. 난 아이를 잘 키울 자신이 있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앞서 인공수정을 통해 비혼 출산한 일본인 사유리에 대해 “사유리 언니를 보고 ‘왜 저 언니가 먼저 한 거야. 내가 1호가 되고 싶었는데’ 싶었다. 근데 사유리 언니가 너무 멋있다. 정말 좋은 엄마”라고 칭찬했다.

제시는 딸을 낳고 싶다고 밝히면서 "아들, 아들, 딸을 낳고 싶었다. 나랑 오빠들처럼. 왜냐하면 오빠들이 나를 지켜줬기 때문이다. 그런데 이제는 나이가 좀 들다 보니까 부모님을 너무 사랑하게 됐다"라며 "이제 내가 엄마, 아빠밖에 모른다. 딸이 최고"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