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몬스타엑스(MONSTA X) 셔누가 '스트릿 우먼 파이터2' 파이트 저지로 마지막 소감을 전했다.

셔누는 지난달 31일 방송된 Mnet 댄서 크루 배틀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를 끝으로 파이트 저지로서의 활동을 마무리했다.

이날 셔누는 본격적인 파이널 경연에 앞서 "정말 대한민국에서도 가장 힘든 경연 중 하나라고 꼽히는 '스우파' 결승까지 오느라 고생하셨고, 경연하는 동안 힘이 되는 말을 해줬어야 하는 데 그러지 못해서 아쉽지만, 마지막이니만큼 감사하게 무대 잘 보겠다"라고 결승 무대에 선 크루들을 응원했다.

또 마지막 무대인 만큼 셔누는 무대 구성부터 표정, 음악 소스까지 하나하나 짚어가며 디테일한 심사평을 이어갔다.

'스우파2'를 통해 그간 셔누는 대중과 댄서 사이의 시선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대변하면서도 소신 있는 평가로 주목받았다. 특히 셔누는 댄스 배틀 중 단 한 번도 기권을 내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며 '스우파2'의 '줏대좌'라는 캐릭터를 얻기도 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셔누는 "팬이었던 프로그램인 '스우파2'에 파이트 저지로 참여할 수 있어서 너무 영광이었고, 좋은 무대들을 보여주신 댄서분들에게도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한국 댄스신이 많은 사랑받았으면 좋겠다. 모든 댄서분들 언제나 응원하고 있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몬스타엑스 리더이자 메인 댄서로 대중들의 눈도장을 찍은 셔누는 최근 몬스타엑스 첫 유닛 셔누X형원을 결성해 그룹 활동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하며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셔누X형원의 타이틀곡 '러브 미 어 리틀(Love Me A Little)' 안무 메이킹 참여를 비롯해, 각종 화보 및 방송 프로그램, 다채로운 콘텐츠 활동 등 셔누는 유닛과 개인 활동을 넘나들고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